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일본식가정식 먹기 새우장과 돈까스가 일품인 "호또모또"

오랜만이죠~! ^^ 제주공항근처맛집 참 어디갈지 모르겠는데~ 바다를 2층에서 바라보며 맛있는 일본식가정식을 드실 수 있는 곳을 소개 드릴께요. 정말 도두해안도로를 따라 가다가 갈 수 있는 곳이에요. 정갈하고 맛있는 음식이 대접받는 느낌을 받는 곳이랍니다. 커플여행, 가족여행, 나홀로 여행에도 안성맞춤인 곳 바로 호또모또입니다.


주요메뉴 : 일본식돈까스, 새우장, 생선회, 우럭조림, 고등어조림, 전복죽 등을 드실 수 있습니다.

돈까스 고기도 두툼한데 넘 맛있어요.

넘 많이 시켜서 집에 싸와서 먹었는데도, 고기가 느끼하지 않고 넘 좋았답니다.

사장님께 돈까스 기술을 배우고 싶을 정도로 괜찮은 곳~!!! 돈까스도 1만원이라는 착한 가격~! 제주도 터무니없이 너무 비싼 곳들도 많거든요. 비싼게 미덕인것 같은 제주도 물가 넘 살인적이거든요. 그런데 여기는 퀄리티는 지키고 가격은 착하게 해주셔서 더 감사한 곳이었어요. 일본에서 살다 오셔서 재일교포라고 하시던데 정도 많으시고 인상도 좋으셔서 단골이 되면 더더더 좋을 곳이에요.



호또모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해안로 291-4 (도두2동)

T. 064-711-4100

영업시간 : 11:30 - 21:00

근처볼거리 : 용담해안도로, 용두암, 레포츠공원, 제주공항, 도두봉

새우장 정식입니다. 1인당 1만2천원인데요. 찬들도 정갈하고 새우장은 싱싱한 딱새우인데다 적당한 짜기와 달기로 딱딱~! 입맛에 맛는 그런 새우장이에요. 간장게장을 밥도둑이라고 하죠? 제주도 용담해안도로에 오시면 밥도둑 새우장을 만나게 되시는 거랍니다. ^^

생김에 이렇게 딱새우살을 똭~! 그리고 청홍 땡초를 똭~! 흰쌀밥과 똭~~!! 아웅~~~ 지금도 침이 고입니다. 이 비주얼 어쩔~~~!!! 주말에 또 가야겠어요.

참기름도 살짤 둘러서 간장소스와 딱새우와 쓱싹 비벼서 먹어도 꿀맛~!

요래요래 한숟가락 딱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답니다. 간장게장 새우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언제 밥이 비었는지 모르게 금방 사라질꺼에요.

짱아찌도 밥도둑이었어요. 입맛 없을때 요거로 따뜻한 밥과 먹어도 밥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호박 버섯 나물도 삼삼하니 금새 그릇을 비울 수 있는 자연의 맛을 느껴요. 김치도 맛깔나게 촥촥~! 밥에 얹어 먹어도 좋았어요.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바다 풍경이랍니다. 마치 해외에 온듯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하늘도 야자수도 구름도 그냥 멍하니 바라만 보고 있어도 좋았어요.

벽면의 황금색이 따뜻한 분위기이고, 편안한 쇼파가 마음 놓고 앉아서 늘어지고 싶은 곳이에요. 차도 따로 챙겨주시기 때문에 여기 오면 오래 앉아 있고 싶어져요. ^^ 손재주가 많으신 사장님께서 직접 만든 쿠션도 앞치마도, 테이블보도 다 정성이 담긴 소품들이랍니다.

사장님의 섬세한 배려가 담긴 차코너~~~! 그냥 티백이 아니라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건강차와 고품격의 녹차도 드실 수 있어요. 1만원에 어디서 이런 대접을 받을 수 있겠어요.

사장님의 섬세한 배려는 나가는 순간까지 이렇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이쑤시개 하나하나 정말 정성이 깃들었네요.

호또모또는 2층이에요. 그래서 바다 보기가 참 좋아요. 오픈이 11:30부터 저녁9시까지 이니까요. 참고하셔서 이용하세요. ^^ 정말~! 강추드릴 곳이에요. 가본 곳만 소개드립니다. ^^ 다음엔 돈까스도 자세히 올려야겠어요. 돈까스 먹고 또 올릴께요. ㅎㅎ

여행 ・ 음식 ・ 맛집탐방 ・ 마케팅
똑똑한 여행의 시작, 타바 스마트 내비게이션으로 길안내는 물론 관광지 음식점 할인 결제까지 되는 최고의 여행 플랫폼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