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전을 마치며...

수성아트피아 초대전

AN JUNG-HWAN / 7th Solo Exhibition

자연 이야기(The Story of Nature, 2016)

2016. 11. 22(화) ~ 11. 27(일)

초대일시: 11. 22(화) 6:00pm

전시장소: 수성아트피아 호반갤러리(대구)

전시 기간중 매일 전시장을 지키면서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사진도 찍으면서 의미있는 시간들을 보냈다. 매번 개인전을 준비하면서 부족함과 설레임을 안고 관람객들의 반응을 볼때면 더 열심히 하지 않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을 항상 하게 된다.

메인 작품으로 걸었던 200호 고요한 호수는 많은 분들의 포토존이 되었다.

제작기간이 3년 걸린만큼 반응이 아주 좋았다.

디스플레이를 나름 사계를 느낄 수 있도록 작품을 걸어두었는데, 관람객의 선호도를 확연하게 알 수 있었다. 대작 위주의 작품들로 전시를 해서 보시는 분들마다 눈이 시원하고 편안함을 안고 간다는 덕담을 해 주셨다.

제주의 비자림을 그린 고요한 숲 역시 인기있는 포토존이다.

주로 셀카를 많이 찍어가셨는데 마치 현장에서 찍은 것 같다며 신기해 하셨다.

다음 전시에 이 작품이 다시 나가게 되면 사진을 찍기 좋은 조명을 추가해야 할 것 같다.

끝으로 전시기간 중에 찾아주신 많은 관람객과 지인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아쉬움이 남는 전시이긴 하지만 그 동안 수고 많았다고 스스로에게 위로하며, 항상 초심을 생각하며 다시 한걸음 더 도약하겠다는 다짐을 해본다.

더 좋은 작품으로 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안정환(An Jung-Hwan) / Korean Artist-Painter / Instagram: anjunghwan78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