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거포 '박병호'의 부활을 기대한다

지난 시즌 메이저리그에 진출하며 많은 기대를 모았던 KBO산 거포 박병호. 더욱 큰 무대에서도 그의 시원한 홈런포를 기대했지만 아쉽게도 박병호의 지난 16시즌은 두고두고 아쉬웠습니다. 시즌 초반에는 남다른 파워를 보여주기도 했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상대 투수들에게 읽히기 시작했고 결국은 부상으로 시즌을 '조기 마감' 했으니까요.

* 박병호의 16시즌 성적

타율 0.191 출루율 0.275 장타율 0.409 홈런 12개 타점 24점 Ops 0.684 W.A.R 0.1

GIF

시즌 초반 박병호의 홈런포는 야구팬들의 가슴을 '뻥' 뚫어주었습니다.

특히 HR/FR( 뜬공대비 홈런 비율)이 무려 17.4%. 뜬공 10개를 치면 거의 2개는 담장 밖으로 슝~

지난 시즌 40개의 홈런을 친 토드 프레지어라는 선수가 HR/FR이 18.2. 얼마 차이 안나죠?

박병호 선수도 충분히 적응만 한다면 얼마든지 홈런을 때려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다음 시즌에는 덕아웃에 이런 모습으로 들어가지 마세요 병호형!!

최근들어 박병호 선수가 귀국하여 몸을 다시 만들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지난 시즌처럼 부상을 당하지 않기위해 새해가 되기 전부터 구슬 땀을 흘리고 있다고 합니다.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벌써부터 몸만들기 작업에 착수!!

웨이트 트레이닝뿐만 아니라 타격폼에도 변화를 주면서 좀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자신의 부진했음을 다시한 번 되돌아보고 노력하는 모습. 역시 최고의 타자 답네요.

내년에 30홈런 이상은 기대해봐도 되는거죠?

얼마 전 방송에서는 다른 메이저리거와 함께 특유의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는데요.

인간적인 모습을 통해 다시한 번 박병호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미네소타의 주축 타자로서 박병호가 다음 시즌 우뚝 서기를 간절히 응원해봅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