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가수 컴백 엄정화 극찬 “엄정화는 내 청춘의 디바”

배우 김혜수가 가수로 돌아오는 엄정화를 위해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엄정화의 음반 제작을 맡은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토크 어바웃 엄정화’ 시리즈의 두 번째인 ‘김혜수가 말하는 인간 엄정화’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김혜수는 엄정화를 ‘내 청춘의 디바’라고 칭하며, 1990년대 전 세계가 마돈나에 열광하던 시절 우리나라에는 엄정화가 있어 부럽지 않았다고 말했다.

또한, 가수로서의 엄정화는 ‘디바’이지만 스크린과 안방극장에서 비취지는 연기자 엄정화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 이런 점이 엄정화가 오랜 기간 대중과 호흡할 수 있는 저력인 것 같다고 언급했다.

특히, 몇 년 전 엄정화가 큰 수술을 받았는데 힘든 상황에도 굴하지 않고 해낸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는 말에 눈물이 날 정도로 큰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영상 말미에는 다음 주자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세정이 언급돼 눈길을 끌었다.

이 영상은 첫 주자 정우성에 이어 김혜수가 등장하는 등 누리꾼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27일 자정에 공개되는 엄정화의 새 정규앨범 <더 클라우 드림 오브 더 나인>은 소설 <구운몽>을 테마로 9개의 꿈을 각 곡에서 새롭게 해석해 풀어냈다. 그중 네 곡이 먼저 공개된다.

또한 앨범 발매에 앞서 26일에는 SBS <2016 SAF 가요대전>과 <카운트다운 라이브: Umaizing>을 통해 신곡 퍼포먼스도 공개된다.

[스포츠경향 하경헌 기자]

기사 원문: http://m.entertain.naver.com/read?oid=144&aid=0000466761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