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자매 같은 룰라 출신 김지현, 채리나가 함께한 웨딩화보 공개

결혼준비에 다양한 정보로 도움을 주는 웨딩잡지 ‘월간웨딩21’에서 룰라 출신 김지현, 채리나와 함께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0월에 결혼한 김지현은 2살 연하의 사업가와 백년가약을 맺어 많은 화제가 되었으며 6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또한 지난달 11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채리나는 6살 연하 박용근 야구 선수와 가까운 지인들만초대해 소박한 결혼식을 올렸다.이번 ‘월간웨딩21’화보 촬영에서 김지현과 채리나는 동반 웨딩화보 촬영을 진행해 오래 시간 우정을 쌓아온 친자매 같은 행복한 모습을 사진에 담아냈다.럭셔리 수입드레스 헤리티크뉴욕과 아름다운 웨딩 신을 위한 NY브라이덜필리파와 함께 다양한 스타일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진행됐다.

김지현은 촬영을 진행하면서 연예인이라기보다 제2의 인생을 시작을 알리는 한 여자로서, 자기를 사랑해주는 사람들을 위해 감사한 마음을 사진으로 전한다고 말했다.

채리나는 촬영 내내 친자매 같은 포스로 서로를 아끼면 기억에 남을 만한 특별한 웨딩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행복한 순간을 언니와 함께해서 무척 감사하고, 먼 길 달려와 준 예비신랑에게 사랑스러운 입맞춤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김지현과 채리나가 함께한 동반 웨딩화보는 웨딩매거진 ‘월간웨딩21’ 12월 호와 웨딩 검색포털사이트 ‘웨프’에서 만날 수 있다.

웨프뉴스<news@wef.co.kr>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