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온라인


자신의 진정한 힘을 개방하고 각성을 시작하려는 선택받은 자들의 써클.

부원들은 모든 무예와 마법을 초월하여 비틀어진 세상을 정화하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

구성원 모두가 각 부서의 정점에 도달한 실력자들로 이계와 현세계에 대한 탐구와 자기 수양의 완성을 목표로 삼고 있다.


온라인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요소를 갖춘 부서이며, 검도부ㆍ격투부ㆍ양궁부ㆍ기예부의 갖가지

기술들을 활용한 다채로운 공격이 주특기이다. 연속되는 타격능력과 마법능력 기존 부서를 능가하며 자신의 선택에

따라서 여러가지 기술들을 사용할 수 있다.


현존하는 모든 공격무기를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각 공격 무기에 맞춰 근접 타격기술, 화려한 검술,

장거리 궁술, 마법 공격기술들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무기를 2개 번갈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재치있는 센스가 보태지면 최강을 향해 한 걸음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클래스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학원물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란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신규 클래스 공모전의 최종 당선작에 '화학부'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선정된 '화학부'는 약품을 사용해 다채로운 전술을 구사하는 부서로써, 의료기술을 시연하는 캐릭터부터 다양한 성능을 가진 캐릭터가 존재한다. '화학부'는 란온라인의 일본 게이머가 제안한 아이디어로 기존 클래스와의 융합과 자체 컨셉의 참신함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신규 클래스 공모전'은 한국, 일본, 대만, 필리핀 등 란 온라인을 즐기는 9개국의 게이머에게 란온라인에 추가될 신규 클래스의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그 결과를 란온라인에 직접 반영하는 내용의 이벤트다.


란온라인은 '신규 클래스 공모전'에 당선된 게이머들에게 우승 코스튬과 유니크 왕관 모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는 란 온라인의 전 세계 서버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레어 아이템으로 게임 내에서 캐릭터의 속성을 강화하는 기능이 있다.


민커뮤니케이션의 란온라인팀 김병욱 팀장은 "란온라인 신규 클래스 공모전에 응모한 각 국 게이머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란온라인에 대한 열의를 확인 할 수 있었다"고 말하고 "이번 '신규 클래스 공모전'을 통해 추가될 '화학부'는 내년 상반기 중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란온라인에 꾸준한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양궁부

검두부

격투부

GIF

극강부

과학부

기예부

참지 말고 힘들면 이리와 안아 줄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