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럼의 레이디 골든 브릿지 라운드 39mm

코럼은 최근 여성용 골든 브릿지 라운드 신제품을 추가로 공개했는데요. 시계 디자인에는 전작인 남성용 골든 브릿지 라운드와 마찬가지로 유명 워치 디자이너인 디노 모돌로(Dino Modolo)가 참여했습니다. 단, 남성용 라인업과 달리 새로운 여성용 라인업은 39mm 직경의 골드 라운드 케이스에 무브먼트를 세로가 아닌 '가로'로 위치시켜 특색을 드러냅니다. 더불어 무브먼트를 중심으로 위아래로 놓여진 여분의 공간에는 마치 부채나 쿠튀르 드레스 주름을 연상시키는 컬러플한 스트럭처를 추가해 한눈에 봐도 여성용 시계임을 알 수 있게 합니다.


세로로 길쭉한 일명 '바게트' 모양의 수동 무브먼트를 케이스 전후면 사파이어 크리스탈 사이에 고스란히 노출시킨 코럼(Corum)의 골든 브릿지(Golden Bridge)는 1980년 런칭 이래 브랜드의 가장 상징적인 시계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올해는 아이코닉한 골든 브릿지를 직사각형이나 배럴형 케이스가 아닌 최초로 43mm 직경의 라운드형 케이스에 적용한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레이디 골든 브릿지 라운드 39mm는 총 6가지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3가지 버전은 화이트 골드로, 나머지 3가지 버전은 로즈 골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공통적으로 직경 39mm 케이스에 두께는 8.8mm이며, 전 모델 베젤과 러그, 그리고 다이얼 챕터링에 각각 다이아몬드를 화려하게 세팅했습니다.


또한 그린, 라이트 블루, 핑크, 스카이 블루, 레드, 네이비 각 모델별로 다른 컬러의 프레셔스 스트럭처가 다이얼 장식 소재로 사용되었는데요. 그 베이스는 특수하게 배합된 레진(Resin) 소재라고 합니다. 이 바탕에 아플리케 타입의 로만 인덱스를 추가해 나름대로 시계 다이얼스러운 외형을 완성합니다.


그리고 오픈 워크 가공된 다이얼 중앙에는 아이코닉한 바게트 모양의 수동 골든 브릿지 무브먼트가 마치 허공에 부유하듯 자리잡고 있습니다. 작고 섬세한 기어트레인이 고스란히 노출된 개성적인 구조 만큼이나 브릿지 상단에 새겨진 아르누보풍 패턴과 코럼 영문 브랜드명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그 위로 로듐 도금처리된 바통형 시침, 분침이 또 위치해 있군요.

여섯 모델 공통적으로 인하우스 수동 CO 113 칼리버를 탑재했습니다. 진동수 4헤르츠, 파워리저브 40시간. 케이스 방수 사양은 30m. 다이얼 컬러별로 스트랩도 컬러플한 악어가죽 스트랩을 매칭했습니다. 버클은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18K 골드 소재의 트리플 폴딩 버클을 사용했고요. 코럼이 자신있게 선보인 레이디 골든 브릿지 라운드 39mm는 한정판은 아니지만, 모델 특성상 각 피스별 한해 생산량은 그리 많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