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늦기 전에 들어야할 크리스마스 노래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울려 퍼지는 캐럴송. 올해도 여러 스타들이 자신만의 매력을 담아 부른 캐럴들이 공개됐다.

오늘이 지나면 분위기가 확 가라앉는다. 더 늦기 전에 들어야할 스타들의 크리스마스 캐럴들을 모아봤다.

# 에이프릴

최근 6인조로 재편한 에이프릴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자신들의 곡인 ‘스노우맨’을 아카펠라 버전으로 편곡했다. 눈사람이 녹아버릴까 걱정하는 소녀들의 마음을 동화처럼 담아낸 곡인만큼 크리스마스에 딱 어울리는 선곡이다.

# 한동근

한동근은 지난 24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고요한 밤 거룩한 밤’의 커버곡 영상을 공개했다. 한동근만의 감미롭고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재해석된 만큼,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 빅스

빅스는 지난 미니앨범 수록곡 ‘슈팅스타’를 크리스마스 버전 영상으로 연출했다. 화이트 니트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묻어나는 소품들을 배치해 분위기를 더했고, 팬들을 위한 사랑을 담아 색다른 느낌을 전했다.

# EXID

EXID는 터보의 ‘스키장에서’를 선곡했다. 멤버들은 동물 의상을 입은 채 야외에서 흥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휴식 중인 솔지의 빈자리는 멤버들의 넘치는 에너지로 채웠다.

# 제아&에디킴

미스틱엔터테인먼트도 소속 가수들의 커버송을 공개했다. 특히 이브에 공개된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와 에디킴의 ‘디스 크리스마스(This Christmas)’가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훈훈함을 더한다.

그래픽 = 안경실

사진 = 젤리피쉬, 미스틱, 바나나컬쳐, 폴라리스, DSP 제공

강효진기자 bestest@news-ade.com

완전히 새로운 엔터미디어 통통 튀고 톡 쏘는 뉴스! 뉴스에이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