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씨아, 육성재와 콜래보 '봄에 오면 괴롭힐 거예요' 호응

앤씨아와 육성재(사진=제이제이홀릭미디어)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가수 앤씨아가 비투비 육성재와 함께한 듀엣곡 ‘봄에 오면 괴롭힐 거예요’로 호응을 얻고 있다.

26일 발매된 ‘봄에 오면 괴롭힐 거예요’는 앤씨아의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음역’을 만든 작곡가 미친 감성이 ANTIK, 홍혁수와 함께 작곡한 미디엄 발라드 곡이다. 혼자 보내는 겨울이 너무 쓸쓸해서 어디엔가 있을 미래의 연인에게 봄에 오면 괴롭힐 거니까 빨리 오라며 위트 있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 노래는 발매 당일 엠넷닷컴 실시간 차트 3위에 오르는 등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다음역’으로 가창력을 인정받은 앤씨아와 비투비에서의 활약은 물론 연기자로도 입지를 탄탄히 하며 특히 최근 드라마 ‘도깨비’로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육성재의 콜래보레이션이 시너지를 발휘했다. 앤씨아와 육성재의 인연은 ‘응답하라 1994’의 쑥쑥이 커플 연기, 앤씨아의 ‘통금시간’ 뮤직비디오에 이어 세 번째다.

앤씨아는 이번 싱글 ‘봄에 오면 괴롭힐 거예요’를 공개하며 “첫 번째 정규 앨범 활동 내내 열심히 응원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앤씨아는 정규앨범 ‘다음역’의 활동을 마무리 짓고 JTBC ‘힙합의 민족2’를 통해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이며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인기 기사

[2016 연말결산] 가요계 흥망성쇠 '웃고 운 스타 3'

"'런닝맨' 가고 '신서유기' 오고"…일요 예능, 지속 혹은 변화

빅뱅 10년, 최고 히트곡은 '판타스틱 베이비'

"세상을 올바르게, 세상을 따뜻하게" 이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