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스튜디오] 술자리 게임 3종 리뷰

2016년이 끝나고 2017년 새해가 밝았다. 신년모임이 시작될 시기이자, 동시에 어떻게 하면 같은 술자리를 더 재미있게 만들 수 있을까? 고민하게 되는 때이다. 같은 술이라도 어떻게 마시냐에 따라 그 날의 분위기가 달라진다. 재미없는 술자리는 이제 STOP! 신년모임에는 술자리 게임 3종으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자. Feat. Dada Toy

제품소개 날으는 양탄자, 맥주 핑퐁 게임, 턴 테이블 롤렛 세 가지 게임 모두 술자리에서 하면 좋을 게임이다. 날으는 양탄자는 보드게임 카페에도 있는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꼭 술자리가 아니더라도 집에서 가족들과,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하기 좋다. 맥주 핑퐁 게임은 모래사장, 캠핑장, 수영장 어느 곳이든 컵만 세울 수 있다면 어디서든 가능하다. 외국에서는 이미 유명한 게임 중의 하나. 맥주를 좋아하는 외국인들에게 제격일 듯. 턴 테이블 룰렛은 긴장감 넘치는 게임으로 누가 걸릴지 모르기 때문에 흥미진진하다.

구성품 날으는 양탄자의 구성품만 봐서는 잘 모르겠다. 설명서를 참고해서 조립을 하고 이용하자. 맥주 핑퐁 게임의 구성품은 컵 20개, 여유분 2개, 탁구공 3개, 컵 받침대 2개가 들어있다. 턴 테이블 룰렛은 숫자가 적혀있는 칩, 컵 6개, 천, 막대기, 플라스틱 룰렛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법 날으는 양탄자 게임은 공중에 떠 있는 신비한 양탄자 위에 보물들을 순서대로 하나씩 올려가며 균형을 맞추는 밸런싱 보드게임이다. 공중에 떠 있는 양탄자를 떨어뜨리지 않는 것이 포인트! 보물을 올리는 과정에 양탄자를 떨어뜨린 사람이 지는 게임이다. 맥주 핑퐁 게임은 컵 안에 맥주 또는 물, 음료 등으로 채워 테이블의 양쪽 끝에 놓는다. 그리고 순서대로 상대방의 컵에 탁구공을 던져 골인 시키면 되는 게임이다. 요즘 핫한 게임 중의 하나. 턴 테이블 룰렛 또한 사용법이 간단하다. 컵에 숫자가 적혀있고, 룰렛을 돌려 걸리는 사람이 마시면 끝. 정말 쉽다. 하지만 룰렛이 돌아가는 동안 누가 걸릴지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나만 아니면 돼!!”

총평 이제 매번 같은 술자리는 그만! 색다르고 재미있는 술자리를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어색한 자리라면 더더욱 술자리 게임 3종이 필요할 듯. 서로 친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이다. 2017년 신년모임은 조금 색다르게 즐기자.

리뷰 콘텐츠 제작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