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시선고정. 남자의 코트 코디


코디사진과 하단 글을 이용하여 멋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1. 계절감 - 겨울(현재) 2. 코디느낌 - 멋깨나 부릴 줄 아는 남자군. 3. 코디장점 - 깔끔하다. 하지만 남자답고 멋지다. 그 이유는, 민무늬 터틀넥(목폴라)이너와, 맨들한 가죽 부츠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코트를 입었기 때문이고. 더불어 필자가 이전에 주장했던, "올블랙으로 코디할 거라면 각 제품별로 느낌이 다른 소재를 매칭할 것"을 잘 구현한 코디라는 점이다. 4. 코디단점 - 엄청난 포인트 아이템들의 범람. 부토니에, 행커치프자리에 가죽장갑, 두겹 레이어드 팔찌 꽤나 많은 포인트 아이템들을 장착하셨다. 과유불급. 1개 정도는 줄이면 좋을 것 같다. (1) 부토니에 - 꽃모양, 악세사리 모양이 아닌 꼭 국회의원이나, 회사 로고 뱃지가 떠오른다. (2) 꽂힌 장갑 - 남성성을 어마하게 강조하는 느낌. 본인 외관이 남성스러우면 자연스레 융합할 것이고, 부드러우면 언매칭 할 수도 있다. (3) 두겹팔찌 - 캐주얼한 느낌을 살리기 좋다. 기본적으로 시계는 차고다니는 분들이 많으니 생략했다. 1,2,3번을 보고, 본인이라면, 두 개만 선택한다면 무엇이 좋을까? 재미있는 상상을 해볼 것. 5.컬러매칭정도 - 필자가 항상 주장하는 '코디는 3컬러 이하로'에 부합하는 카멜+블랙이며, 컬러미스 없다. 6.보완했으면 하는점 & 팁 - 목폴라 접힌 부분을 보면. 긴 폴라를 둘둘 말아 접은 것이 보인다. 목이 짧다면 저렇게 둘둘 말아도 긴 목이 많이 보이지 않아서, 어울릴 것이지만, 목이 길다면 중간에 보이는 긴 목과 함께 장식품이 있는 것 같이 보일테니... 본인의 목이 아름답게도 길다면, 접기 전 상태에서 대충 주름을 만들어서 착용하던지, 아니면 정석대로 접어서 입어주자^^. @ 독자 여러분들의 팔로우, 하트, 클립, 댓글은 훨~씬 양질의 분석평을 작성하는데 크나큰 도움이 됩니다^^! 안녕히 계시고 내일 또 봐융!


해당 글 직전 게시물 입니다. 영양가 있는 게시물들을 보고 싶으시면, 상단에 제 아이디를 눌러보세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