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을 꼬이지 않게 보관하는 방법

GIF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저는 이어폰을 보관할 때 손으로 돌돌 말아 주머니에 쑤셔 넣습니다. 덕분에 하루에도 4~5번씩 배배 꼬인 이어폰을 푸느라 씨름하곤 하죠. 줄감개나 파우치를 써보기도 했지만, 그다지 좋은 방법은 아니었습니다. 꼬이지 않고 알아서 척척 정리된다면 참 좋을 텐데 말이죠.

저의 간절한 바람을 누군가는 들었던 걸까요? 아니면 저와 같은 고통을 겪는 사람이 많았던 걸까요? 이어폰을 꼬이지 않게 보관할 수 있는 액세서리가 있어 소개하려 합니다. ‘iClip’이란 이름의 제품인데요. 선끼리 꼬이지 않음은 물론 길이까지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고마운 친구입니다.

iClip을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이어폰 케이블에 끼울 수 있는 자석입니다. 일정한 간격에 맞춰 iClip을 끼워 놓으면 이어폰을 예쁘고 가지런히 정리할 수 있죠. 주머니 속에서 아무리 뒹굴더라도 자석으로 인해 고정될 테니 엉키진 않을 것 같습니다.

iClip은 얇은 이어폰이나 USB 케이블에 사용할 수 있는 약한 자력의 Softset, 그보다는 약간 자력이 더 센 Hardset 그리고 두꺼운 전선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조금 더 큰 규격의 Charger까지 총 3가지 규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어폰을 옷깃에 고정할 수 있게 해주는 Activset이란 이름의 액세서리도 있습니다. Activset과 iClip을 함께 활용한다면 액티브한 활동 중에 노래를 듣더라도 이어폰 케이블이 거추장스러울 일은 없을 것 같네요.

iClip은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15달러를 투자하면 Softset 혹은 Hardset 10피스와 함께 Activset을 받을 수 있는데요. 투자금에 따라 구성이 조금씩 달라지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야 합니다. 배송은 2017년 2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참고링크

You Are What You Buy 얼리어답터 매거진은 제품이 가진 가치를 발견하고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보다 제품 그 자체에 집중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제품을 매개로 그 제품이 가진 고유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하며 구매에 있어 합리적인 정보를 유쾌하게 제공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