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성에 한 번, 배우 얼굴에 또 한 번 놀라는 영화 <에곤 쉴레: 욕망이 그린 그림>

오늘 우연히 본 영화에서 인생 배우를 만났다.

영화 <에곤 쉴레: 욕망이 그린 그림>에서 주인공 에곤 쉴레 역을 맡은 '노아 자베드라'

왼쪽은 진짜 에곤 쉴레의 사진, 오른쪽은 영화 안에서 그림을 그리는 노아 자베드라의 모습.

비슷한 외모 때문인지, 그의 연기력 덕분인지 영화에 완벽하게 몰입할 수 있었다.

실제로 촬영 중 감독은 그에게 "진짜 에곤 쉴레를 보는 듯 하다. 살아있었다면 정말 이렇게 제스쳐를 취하고, 말했을 것만 같다"고 하였으니 배우의 연기력은 말 다했다.

그렇다면 영화 내용은?!

사실 에곤 쉴레라는 화가를 잘 알지 못하였으나 티캐스트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보게 된 영화를 통해 그의 이름을 듣고 상영 전 부랴부랴 검색해보았다. 빈에서 태어난 화가이며, 누드화를 주로 그렸으며, 클림트와 같은 시대 사람이라는 정보만 접하고 영화를 보았다.

<죽음과 소녀>

아는 만큼 보인다고.. 영화 보기 전에는 그저 그가 그린 누드화 중 가장 노출이 적은 그림이구나~ 했던 그림인데 영화를 보고 나니 둘은 어떤 사이고, 에곤이 어떤 심정으로 그림을 그렸고, 왜 그림의 제목은 죽음과 소녀이며 심지어 여자가 입은 옷도 다시 한 번 돌아보게 되었다.

영화 장면 中 <죽음과 소녀> 전시회.jpg (깨알 클림트의 <키스>도 보이는 듯 하다) (그림 잘알못)

에곤 쉴레에 대해 호기심이 생긴다거나, 그의 그림에 대해 완벽하게 마스터하고 싶거나! 잘생긴 신예 배우를 100분 동안 보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영화 <에곤 쉴레> 보러 Go Go~!!

스크린 독점으로 대부분의 극장에서는 이 엄청난 영화를 만나볼 수 없다. (훌쩍)원하는 시간에 영화를 보고 싶다면 광화문에 위치한 씨네큐브 상영 시간표를 확인해보자.01월 04일 수요일 기준 오전부터 밤까지 영화가 꾸준히 있다! *^^*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