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라 패딩, `별그대` 천송이 입었던 100만원대 노비스 제품

(사진=JTBC 방송 화면 캡처)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비선 실세’ 최순실 씨의 딸 정유라 씨가 덴마크 경찰에 체포될 당시 착용하고 있던 패딩 점퍼가 화제로 떠올랐다.

독일 헤센주 프랑크푸르트에서 덴마크 북부 올보르로 은신처를 옮긴 정유라 씨는 지난 1일 오후 10시(현지시간)쯤 국내 취재진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현지 경찰에 연행됐다.

불법체류 혐의로 체포된 정유라 씨는 이날 털모자가 달린 회색 롱패딩을 입고 얼굴을 가린 채 호송차에 올랐다.

해당 소식이 국내 언론을 통해 보도되자, 누리꾼 다수는 정유라 씨가 착용한 패딩이 어떤 제품인지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제기하고 있다.

앞서 지난해 10월 말 최순실 씨가 검찰에 출석했을 당시 벗겨졌던 70만원 중반의 ‘프라다’ 신발도 큰 화제가 됐었다.

누리꾼은 이른바 ‘정유라 패딩’이 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인 ‘노비스’의 제품으로, 80~100만원 선으로 추정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 역을 분한 배우 전지현이 입어 인기를 끈 바 있다.

아울러 덴마크에서 진행된 인터뷰의 영상에서 정유라 씨가 입고 있던 검정색 맨투맨 티셔츠는 지난해 유니클로가 출시한 영화 ‘스타워즈’ UT 모델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 티셔츠는 당시 3만원대 가격으로 판매됐다.

한편 덴마크 서부고등법원은 3일 정유라 씨가 구금이 부당하다며 덴마크 고등법원에 낸 항소를 소장 접수 당일 기각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정유라 씨는 오는 30일까지 구금된 상태로 덴마크 검찰의 조사를 받게 됐다

인기 기사

중국 하늘에 뜬 `하트 구름`, 희귀한 모습에 SNS서 인기 폭발

'살림남' 유키스 일라이 아내는? 11세 연상 레이싱모델 출신

한판에 200만원 넘는 `럭셔리 피자`…금가루에 캐비아, 트러플까지?

`소녀장사` 김세정, 조충현 아나운서와의 팔씨름 대결도 완승

"해형, 계속 건강하세요" 조우종, 송해 근황사진 공개

"세상을 올바르게, 세상을 따뜻하게" 이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