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푸라기를 우아하게 제거하는 롤러

겨울이면 자주 입는 스웨터의 보푸라기, 혹은 먼지가 너무나도 잘 들러붙는 재질의 옷, 건조한 각질이 묻어나는 검은 내의… 옷에 먼지가 붙는다는 것은 숙명. 어디서나 편리하게, 그리고 좀 더 우아하게 옷의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flint’라는 롤러입니다.

형형색색의 컬러풀함과 심플한 디자인이 마치 화장품처럼 인상적입니다. 뚜껑을 열고 딱풀을 돌리듯 스위치를 돌돌 돌리면 미세한 테이프가 붙어있는 심이 나오죠. 보푸라기나 먼지 등을 슥슥 문질러서 떼어내면 됩니다. 그리고 접착력이 약해진 시트는 휴지를 떼어내듯 한 장씩 간편하게 떼어내면 되죠. 리필 심 하나에는 30장의 시트가 들어있습니다.

작고 예뻐서 가방에 간단하게 넣고 다니기 좋은 롤러, flint는 원색적인 컬러의 classic 라인업과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metallic 라인업 2가지로 나뉩니다. 컬러가 워낙 많아서 고르기 어려울 정도네요.

classic은 개당 7.99달러(약 1만원), metallic은 개당 9.99달러(약 1만2천원)로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리필용 심도 별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You Are What You Buy 얼리어답터 매거진은 제품이 가진 가치를 발견하고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보다 제품 그 자체에 집중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제품을 매개로 그 제품이 가진 고유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하며 구매에 있어 합리적인 정보를 유쾌하게 제공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