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장인이 한 땀 한 땀 만든 맥북 가죽 파우치

소중한 맥북을 아무 데나 넣어 다닐 수 없다면 이런 파우치는 어떨까요? ‘Otake’라는 가죽으로 만든 맥북 파우치인데요. 플로리다 장인이 한 땀 한 땀 공들여 만든 핸드 메이드 제품입니다.

가죽은 어떤 무두질로 가공했느냐에 따라 퀄리티가 다른데요. Otake는 식물성 무두질로 가공한 가죽입니다. 화학성분은 전혀 쓰지 않고 식물성 성분인 타닌을 이용한 가공법이죠. 모든 작업이 수작업으로 이뤄지고 시간도 오래 걸리기 때문에 가격이 비싼 것으로 유명합니다. 주로 명품 가방을 만들 때 많이 쓰이는 방법이죠.

식물성 무두질로 가공한 가죽을 사용했기에 새 제품이라도 빈티지한 느낌이 자연스레 스며들어 있습니다. 세월이 지날수록 더욱더 짙어져 그 나름의 아름다움을 뽐내겠죠. 가죽을 꿰맨 실은 린넨 실입니다.

Otake는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받기 위한 최소 금액은 120달러로 12, 13, 15인치 모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배송은 2017년 3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가죽으로 만든 애플 액세서리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네요.

참고링크

You Are What You Buy 얼리어답터 매거진은 제품이 가진 가치를 발견하고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보다 제품 그 자체에 집중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제품을 매개로 그 제품이 가진 고유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하며 구매에 있어 합리적인 정보를 유쾌하게 제공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