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시선고정. 남자의 가죽자켓 코디


코디사진과 하단 글을 이용하여 멋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1. 계절감 - 겨울(현재) 2. 코디느낌 - 으어 남자가봐도 옷 한번 쌔끈하게 잘 입었다. 3. 코디장점 - 올블랙 같지만, 청바지가 진그레이다. 구렁이 담 넘어가듯 올블랙의 답답함에서 빠져나갔다. 가죽자켓과 붙어있는 양털 그리고 들고있는 모피모자가 시너지 효과를 내서 상당히 야성적이고 있어보인다. 근데 또 워커가 상당히 화룡점정인 것이, 보통 우리들이 신는 닥터마틴이나, 캣워크 또는 첼시부츠같이 나름 각( 틀)이 잡힌 워커랑은 틀리게 오래 신어서 그런건지, 원래 부드러운 가죽으로, 딱딱한 틀없이 만든 것인지 매끈한 느낌이, 보통의 각잡힌 워커나 부츠에서 나오는 대딩같은, 멋을낸 느낌과는 다른 자연스러움이 있다. 그리하여 눈에 띄지 않아서, 적절히 포인트가 무스탕에 양털과, 티셔츠의 묶음장식, 모피모자로 가서 과유불급 = 포인트 과다로 치닫지 않았다. 포인트요소도 두 세 가지가 되면 많은 것이기 때문이다. 4. 코디단점 - 없다. 소매기장을 보면, 이너가 더 길고 아우터가 손목까지 온 것이 맞춤 같이 아름답다. 5.컬러매칭정도 - 필자가 항상 주장하는 '코디는 3컬러 이하로'에 부합하는 블랙+그레이며 컬러미스 없다. 6.보완했으면 하는점 & 팁 - 모델의 몸이 엄청 말라서 레이어드한 티셔츠가 두꺼워 보이지 않는건지 원래 목과 밑단만 레이어드 장식 처리되어 생산된 옷인지는 구분이 가지 않지만, 레이어드하여 행동반경이 불편해지거나, 보기에 답답하면 그냥 두꺼운 옷을 입거나, 세겹이면 두겹으로 줄이고 처리를 해주는게 좋다. @ 독자 여러분들의 팔로우, 하트, 클립, 댓글은 훨~씬 양질의 분석평을 작성하는데 크나큰 도움이 됩니다^^! 안녕히 계시고 내일 또 봐융!


해당 글 직전 게시물 입니다. 영양가 있는 게시물들을 보고 싶으시면, 상단에 제 아이디를 눌러보세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