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신서유기’”…규현 활약에 나PD 당황 '촬영 끝'

‘신서유기2.5’ 방송화면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이게 ‘신서유기’ 아이가!”

‘신서유기’ 새 멤버들의 활약이 빛났다.

케이블채널 tvN 모바일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2.5’가 6일 오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5,6,7화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 분에선 뜻밖의 상황이 멤버들과 제작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공치기를 자랑하는 강호동에게 나영석 PD는 솔깃한 제안을 했다. 안재현과 규현, 송민호가 공치기 20개를 성공하면 조기 퇴근을 하고, 그렇지 않으면 펜션을 찾아 입수를 한다는 것이었다.

긴장한 표정이 역력했던 규현은 단박에 MVP로 등극했다. 혼자 무려 47개를 성공했다. 안재현 4개, 송민호 11개까지 더해 멤버들은 두둑한 용돈까지 챙겼다. 제작진은 고심 끝에 당초 계획했던 강화도 펜션 촬영은 진행하지 않았다.

조기 퇴근에 멤버들은 발을 떼지 못했다. 규현은 자책하기 시작했다. 결국 멤버들은 강화도 펜션 대신 회식을 시작했다. 강호동, 이수근, 안재현, 송민호 등도 합류했다. 은지원이 끝내 술자리에 나타나지 않자 멤버들은 은지원의 집으로 향했고, 은지원은 여권까지 들고 나와 웃음을 유발했다. 그렇게 이날 촬영은 마무리됐다.

‘신서유기3’는 중국 고전인 서유기를 모티브로 여섯 멤버들의 중국 여행기를 그린다. 오는 8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인기 기사

설리 기행, 어디까지

[단독] 아이오아이 10개월간 100억 '대박'

"세상을 올바르게, 세상을 따뜻하게" 이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