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다이어트 식단 아이템, 스파이럴라이져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다이어트 식단 아이템, 스파이럴라이져

다이어트하려는 예비부부라면 세계적 주방용품 브랜드 옥소(OXO)의 ‘스파이럴라이져 2종’을 주목하자. 채소를 슬라이스하거나 면의 형태로 만들어 건강한 다이어트식을 즐길 수 있게 돕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사진 : 옥소 테이블 스파이럴라이져>

옥소가 선보인 ‘스파이럴라이져’가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예비부부 사이에서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일명 ‘돌돌 채칼’이라 불리는 스파이럴라이져는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채소 섭취량을 늘려 건강한 식생활을 만들어주는 아이템이다.

채소를 슬라이스하거나 면으로 만들어 즐기면 기존 밀가루 면보다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하는 사람이나 건강을 위해 채소 섭취량을 늘리려는 사람에게 크게 도움된다. 면 요리뿐만 아니라 디저트를 만들 때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채소가 색다른 모양으로 바뀌면서 눈이 즐거워지고 식감이 향상돼 좋다. 두 가지 종류 중 취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누들 마니아의 다이어트 조력자, 핸드 스파이럴라이져

예비부부 중 한 명이라도 누들 마니아라면 ‘핸드 스파이럴라이져’가 제격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가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얇은 면 스타일의 칼날이 탑재돼 채소를 긴 누들로 만드는 데 안성맞춤이다.

당근이나 호박, 감자 등 다양한 채소를 넣고 돌리기만 하면 얇고 긴 면이 만들어진다. 푸드 홀더 덕분에 손을 다칠 염려가 없고, 식재료를 낭비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 후에는 뚜껑처럼 닫아 보관하면 된다.

다이어트 할 때도 다양한 메뉴 원하면 테이블 스파이럴라이져

‘테이블 스파이럴라이져’는 채소와 과일을 빠르고 쉽게 슬라이스하거나, 스파게티 면 또는 페투치니 스타일 면으로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본체에 칼날을 끼워 손잡이를 돌리면 힘을 적게 들여도 사용할 수 있다.

칼날은 모두 세 가지인데 각각 용도가 다르다. 붉은색 리본컷 칼날은 양파 등을 슬라이스하거나 디저트를 만들 때 과일을 리본 모양으로 자르기 좋다. 녹색 얇은 면 스타일 칼날은 채소와 과일을 스타게티 면 모양으로 자르는 데 그만이다. 주황색 굵은 면 스타일 칼날은 채소와 과일을 페투치니 면 두께로 뽑을 수 있다. 칼날을 보관하는 별도 수납 통이 있어 편리하다.

세계적 주방용품 브랜드 옥소

유니버설디자인의 주방용품 브랜드 옥소는 수백 개의 모델과 수십 차례의 디자인 작업, 광범위한 제조 연구를 거쳐 1990년 설립된 이래 편의성과 기능에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내가 사용하기 더욱 편리한 주방용품’을 만드는 데에서 시작했으며, 나이와 성별, 국적, 언어, 장애 유무 등에 관계없이 누구나 공평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파이럴라이져 등 옥소의 모든 제품은 첫 단독 매장인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백화점과 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같은 대형 할인마트에서 만날 수 있다. 옥소숍(oxoshop.co.kr)과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웨프뉴스<news@wef.co.kr>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