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어깨가 멋진 농구 선수

남성 분들은 다들 넓은 어깨에 대한 로망이 있으실 겁니다.

NBA에는 한 덩치하는 거구들이 정말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유별나게 넓은 어깨를 자랑하는 선수가 있습니다.

바로 드와이트 하워드입니다.

하워드는 고졸 신인으로 NBA에 온 선수였습니다. 센터 유망주로 큰 주목을 받으며 데뷔했죠.

하지만 나이 많은 선배들과 맞붙을 때면 늘 체격과 몸 싸움에서 밀려서 문제였습니다. 몸 싸움이 무엇보다 중요한 센터 포지션에서 뛰었기에 아직 완성되지 못한 몸은 하워드의 고민거리였죠.

결국 하워드는 매일 체육관에 살다시피 하며 체격을 키우고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했습니다. 그 결과 지금은 어떤 빅맨에도 밀리지 않는 어마어마한 체격을 가질 수 있게 됐습니다.

하워드의 무시무시한 어깨는 그 결과물의 일부일 뿐이죠.

13년 전 루키 시절 하워드의 모습입니다. 몸은 얇은데 확실히 어깨는 말도 안 되게 넓긴 합니다. 골격은 타고 났다는 얘기겠죠.

하지만 저 골격에 근육을 붙인 것은 온전히 하워드의 노력입니다.

저 팔뚝과 삼각근을 보세요.

하워드를 처음 본 사람은 마치 갑옷을 입은 것 같다는 얘기를 많이들 합니다. 특히 어깨는 마치 뽕을 넣은 것 같은 느낌이죠 ㅋㅋ

실제로 하워드는 국내 NBA 팬들 사이에서 한때 '어깨뽕'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답니다!

하워드의 몸을 가지고 있다면, 정말 민소매 셔츠 입을 맛이 제대로 날 것 같습니다.

넓은 어깨에 완벽한 삼각근하며...하지만 우리들의 현실은... 네 ㅜㅜ

그래서 농구 유니폼이 하워드의 저 어깨의 멋을 제대로 살려준다는 생각도 듭니다.

저렇게 한쪽 팔만 허리에 괴고 있는데 멋이 좔좔 흐릅니다 ㄷㄷ 팔과 어깨 너무 멋있고 이쁘네요 ㅜㅜ

팔 운동을 하는 하워드. 팔에 힘을 주니 근육이 더 선명해지네요.

저렇게 양팔을 모은 상태인데도 어깨가 여전히 넓어 보입니다 ㄷㄷ

하워드 "오늘도 어깨 근육 자랑 좀 해볼까?"

하 부럽네요 ㅋㅋㅋㅋ

지금까지 드와이트 하워드의 어깨에 대해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NBA에서도 손꼽히는 저 어깨와 몸 정말 부럽습니다 ㅜㅜ

곧 있으면 봄이 오는데 우리도 운동을 통해 어깨를 한번 멋지게 만들어보자구요! ㅎㅎ

https://www.facebook.com/sportsgurukorea/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