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작된 도시' 지창욱, 이 남자의 매력은 어디까지

사진-마리끌레르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조작된 도시'에서 한 순간에 살인자로 몰리게 되는 인물 권유 역을 맡은 지창욱이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여심을 저격하는 ‘마리끌레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지창욱 화보는 '조작된 도시' 속 강도 높은 액션을 선보이는 권유와는 또 다른 부드러운 소년 같은 매력과 시크한 남성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로운 스타일의 범죄액션영화 '조작된 도시'에서 게임 속 전투 의상부터 후줄근한 트레이닝복, 가죽점퍼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낸 바 있는 지창욱은 이번 화보를 통해 아련하면서도 그윽한 눈빛으로 품격 있고 섬세한 감성을 담아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지창욱은 분홍빛 니트와 슈트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깊은 인상을 남기는 것은 물론, 클래식한 블랙 계열의 슈트와 카디건을 매치한 흑백 화보로 댄디하면서도 시크한 남성미를 발산, 여심을 자극하는 특별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조작된 도시`는 800만 관객을 동원한 '웰컴 투 동막골' 박광현 감독의 신작으로, 누군가에 의해 사건이 조작된다는 신선한 설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생생한 매력이 결합한 새로운 범죄액션으로 기대를 더하는 영화다. 2월 개봉 예정.

인기 기사

`치즈`로 만든 먹을 수 있는 명품 시계… "가격이 무려 12억원"

월급 오르는 것보다 더 행복한 일 따로 있다?

'비♥결혼' 김태희, 오는 설에는 '새색시'

34세 성룡 아들, 18살 차이나는 미성년자와 열애설 휩싸여

"세상을 올바르게, 세상을 따뜻하게" 이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