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epts x New Balance 998 'The Tannery' & 'C-note'

아 ㅜㅜ 구했습니다... 60만원에 육박하는 금액이 소모되어 결국 한 족 구했어요 ㅜㅜ 9월, 10월 보스턴의 컨셉트샵은 통장을 탈탈 털어갔습니다.. 1번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왼쪽이 The Tannery. 998 더 테너리입니다. 보스턴의 첫 스타일샵(2번사진이 테너리샵) 이라고 할 수 있는 테너리는 우리에게 New Balance 999 케네디로 잘 알려진 Concepts샵의 모회사 입니다. 이 테너리가 10월 5일 바로 오늘 오픈 40주년을 맞이합니다. 그래서 나온 것이 뉴발란스에서 여태까지 볼 수 없었던 민트색 스웨이드에 연어속살 빛의 선포까지ㅜㅜ 그리고 가장 중요한.. 글로벌 발매는 없고! 100족만 컨셉트 보스턴 매장에서! 리스탁, 리트로 없이!!! 나온다는 것.. 전 세계에 100족만 나올 신발이라는 거죠.. 또한 1번 사진의 오른쪽 신발은 이번에 미국의 100달러짜리 지폐의 디자인이 바뀌었다는데요, 그 것을 모티브로 삼아 발매한 C-note입니다. 살구빛이 도는 연한 베이지 스웨이드에 아주리 블루의 탭까지!! 뭐.. 앞에서 말한 테너리 만큼의 희소성은 없지만~ 이 것도 희소성이 엄청난 신발입니다! 컨셉트가 신발에 손을 대면 최~소한 중박은 친다는 말이 있어요 ㅋㅋㅋ 999 씰(미해군 특수부대)과, 케네디, 998 c-note와 tannery tier 0라인을 모두 섭렵하는 컨셉트샵.. 언제까지 지갑을 털어갈지..

Fashion에 f도 모르는 스니커덕후XD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