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제리 고르는 TIP

브라 제대로 고르고 있나요? 분명 사이즈 재고 샀는데 브라를 벗어도 옆구리가 울퉁불퉁, 둘레는 신경 안 쓰고 컵 사이즈만 맞춰서 사고 있는 당신! 지금 입고 있는 브라가 내 가슴에 꼭 맞는 사이즈가 아닐 확률 99% 탑 바스트 – 언더 바스트 = 컵 크기 양쪽 유두와 등뒤를 수평으로한 탑 바스트 둘레를 잰 후 가슴 바로 밑의 몸통 둘레인 언더 바스트 둘레를 재세요. 탑 바스트에서 언더 바스트 둘레를 뺀 수치가 바로 컵 크기입니다. 편차가 10cm가 나왔다면 A컵인 것이죠. 예를 들어 편차가 11.5와 같이 중간에 걸쳐졌다면 반 컵 큰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가슴 콤플렉스는 기능성 브라를 통해 쉽게 극복할 수 있어요. 가슴 모양에 맞게 고르면 누구나 봉긋하고 업된 가슴을 가질 수 있다는 사실. 처진 가슴 : 탄탄하게 가슴을 위로 받쳐주는 와이어가 들어있는 브라. ➤ 컵 밑부분에 들어있는 와이어가 밑으로 처진 가슴을 위로 봉긋하게 올려줍니다. 벌어진 가슴 : 브래지어의 컵과 컵을 연결해주는 부분이 밑으로 내려가 있는 저중심 몰드 브라. ➤ 저중심 부분이 가슴을 올려주고 몰드가 벌어진 가슴을 모아 없었던 가슴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은 가슴 : 늘어짐이 없는 작은 가슴은 노와이어의 트라이앵글 소프트 컵 브라. ➤ 가늘고 마른 몸매의 납작한 가슴은 인위적으로 패드가 두껍게 들어간 브라 보다 착용감이 편안하고 받쳐주는 힘이 미미한 브라렛 소프트 컵 브라가 적합합니다. (주의! 볼륨감이 많은 큰 가슴이 의외로 노와이어에 홑겹 브라를 많이 착용하는데 받쳐주는 힘이 없어 가슴이 처질 수 있으니 컵 사이즈가 큰 편이라면 트라이앵글 브라, 실리콘 브라, 스트랩리스 브라는 지양해주세요.) 큰 가슴 : 가슴을 넓게 감싸고 안정감 있게 지탱해 주는 풀 컵 와이어 브라. ➤ 중력의 영향을 많이 받는 큰 가슴은 가슴 가운데인 앞 중심의 높이가 높은 풀컵 와이어 브라를 착용해야 무거운 가슴을 잘 받칠 수 있습니다.

TV에 많이 나온 브래지어 착용법은 앞으로 숙인 후 후크를 채워야 하는 등 바쁜 아침 혼자서 따라하기 힘든 방법이에요. 매일 착용하던 방법에서 두 가지만 신경 써도 브라 하나만으로 봉긋한 가슴 모양을 완성할 수 있어요. ✔ 첫 번째. 후크를 채운 후 양 겨드랑이 밑의 살을 몰드 부위로 쓸어 담듯 모아주세요. ✔ 두 번째. 가슴 끈과 어깨 끈은 손가락 두 개가 들어갈 정도의 공간만 남도록 조여주세요. (주의! 양손을 들었을 때 브라 컵이 올라가거나 브라를 벗었을 때 둘레에 자국이 남는다면 사이즈가 맞지 않는 브라입니다.)

✔ 트라이앵글 브라 : 와이어와 패드가 없는 삼각형 모양의 브라로 받쳐주는 힘이 거의 없어 작은 가슴에 적합하다. ✔ 플런지 브라 : 가슴 가운데가 U자 모양으로 파인 스타일로 가슴골(클리비지)을 예쁘게 만들어줘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옷과 매치하기 좋다. ✔ 푸시업 브라 : 가슴과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자기 가슴인 듯 티 안나게 볼륨을 업 시켜주기 때문에 몸에 비해 빈약한 가슴을 보완해 준다. ✔ 스트랩리스 브라 : 어깨 끈 탈부착이 자유로운 브라로 소매가 없거나 등 노출이 있을 때 입기 좋지만, 일반 브라 대비 푸시업 기능이 떨어진다. ✔ 코르셋 브라 : 허리 보정 효과와 가슴 볼륨을 동시에 주는 브라로 허리의 군살을 위로 끌어 올려 허리가 가늘어 보이고 가슴은 커 보이는 효과를 준다. ✔ 스포츠 브라 : 스포츠 할 때 입는 속옷으로 몸의 움직임에 따라 밀착되고 땀을 잘 흡수하는 신축성 있는 소재로 만든다. www.selfbeauty.com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