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SUV 시장 비중 늘리기 나선 '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는 올해 QM3·QM6를 앞세워 국내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 점유율 늘리기에 주력한다고 합니다. QM6가 매월 4000여대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에 더해 르노삼성 중앙연구소가 르노그룹의 SUV 개발을 전담하게 되면서 제품기획 전략과 시장 대응에도 적극 나설 것으로 관측됩니다.

[기사 발췌]

르노삼성 중앙연구소가 르노그룹의 프리미엄 SUV 개발을 전담하게 되면서 한층 더 힘이 실릴 전망이다. 중앙연구소는 QM6의 디자인, 부품 및 차량 개발 업무를 진행해왔으며 그룹 전체의 향후 프리미엄 SUV 개발 중책을 맡았다. 이에 따라 국내 시장에서도 제품기획 전략과 시장 대응 등에서 SUV분야의 제품력을 더욱 강화시킨다는 방침이다.

업계 관계자는 “중앙연구소가 르노그룹의 SUV 개발을 전담하게 되면서 르노삼성의 SUV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것”이라며 “다만 올해 SUV의 성장세가 점쳐지는 만큼 경쟁 업체들도 SUV 제품의 경쟁성을 강화하기 위해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70119010012791

자동차디자인 ・ 캠핑 ・ 스포츠카 ・ 여행
프랑스 감성 좋아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