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도 라이딩 후기(2)

세번째날은 이즈하라 시내를 구경했어욧! 이즈하라는 대마도에서 한국과 관련된 장소가 가장 많은곳인듯 한국관련 장소가 엄청 많아요

먼저 가까운 하치만구 신사를 들렀어요

자전거 사진 완존 잘찍힌듯 ㅎㅎ

다음은 역사적 위인이신 최익현 선생님의 순국비가 있는 슈젠지절에 갔다왔어요 옆에 있는 비석의 글귀가 심금을 울렸음 ㅠ

쓰시마 시청옆에는 덕혜옹주의 결혼 기념비가 있어요 바로 그옆에

이런 문으로 들어가시면 가네이시 성터가 나와요 들어가려면 300엔 내고 들어 가셔야되요 ㅠ 유료임 ㅠ

가네이시 성터를 보고 나면 이제 이즈하라에 있는 한국에 관련된 장소는 거의다 가본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이즈하라 시내사진 투척!!!

이즈하라 진짜 이쁜곳임 ㅠ 도보여행 해도 될정도로 별로 멀지도 않고 아담함 ㅠ 당일로 도보여행 가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이즈하라 구경을 다하고 이즈하라 항구로 직행 !!!

발권하고 한컷!!

항구 대합실 2층에서 한컷! 경치가 장난아님!!

한국으로 돌아 갈때는 오션 플라워 2를 탔어요 !! 자전거 거치대가 않좋왔던 오션플라워 1을 보고 아 자전거 어떻게 하지 그랬는데!!!

완죤 좋았음 거치대가 100개 이상???? ㅋㅋㅋ 대마도 가실일 있음 오션 플라워 2이용하시길 ㅋㅋ

풍랑이 심애서 예정보다 늦게 부산 도착 ㅠ 멀미할뻔했어요 ㅠ 입국장 가는길 부산항대교 완전 멋있었음!!

국제여객선 터미널 나오면서 찍은 사진 ㅋㅋ 이때 넘나 피곤했음 ㅠ

부산역으로 와서 바로 무궁화호 타고 집으로 돌진!!! 집 오자마자 뻗었어요 ㅠ 넘나 피곤했던것 ㅠ 그래도 좋은경험했다는 ㅎㅎ 여러므로 재밋었던 경험이었어요 업힐이 힘들었지만 ㅡㅡ;;;;;; 대마도 가실분 있으면 업힐예상하고 가시길 저처럼 대책 없이 가시면 큰코 다치실듯 ㅋㅋ 여기서!!!! 대마도 자전거 여행을 가지는 분에게 꿀팁!!!!

1. 터널이 많다!!!! 대마도는 산지 지형이라 터널이많아요 보통 (업힐-터널-다운힐)의 연속!! 대마도 가실때 부디 후미등하고 전조등 들고 가시길!

2.자판기가 많다 대마도는 일본 본토에서 많이 떨어져있는 섬입니다! 그많큼 시골이에요 그래서 주변에 편의점도 없습니다 (대마도에 편의점이 하나있는데 그게 이즈하라 시내 에 있다는ㅡ ㅡ;;;;) 그래서 주변에 많은 자판기가 있습니닷!!! 보급은 자판기로 해야 함으로 현금은 두둑히 (다행히 1000엔까지 들어감 ㅋㅋ)

3.코스 숙지!! 위에서 말했듯이 대마도는 시골입니다. 가다보면 마을 안으로 들어가거나 1차선인 도로가 굉장히 많습니다 게다가 산지지형이라 길을 잃기도 쉬워서 코스 숙지가 매우 중요해요!!! (일본어만 조금되면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여쭤보는것도 좋음 시민들이 다 친절하셔 ㅠ)

4. 업힐, 다운힐,바람,조심!! 위에서 말했듯이 산지라 업힐 다운힐의 연속 게다가 섬지역이라 바라도 많이 붐 업힐 다운힐에서는 정신차리고 주행해야해요!! 5.마지막은 좌측통행 주의 나도모르게 우측통행을 ;;;;; 일본이라 좌측통행에 주의 위에 주의점만 조심하시면 좋은 여행 즐기실수 있을꺼에요 ㅎㅎ^^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