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인기 만점 ‘앤서니 브라운전 행복한 미술관’ 대구MBC 개최

세계적인 그림책 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대규모 전시가 1월 7일부터 4월 14일까지 100일간 대구MBC 1층 특별전시장 엠가에서 개최된다.

지난 2016년 6월 25일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개막과 동시에 첫 주에 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다녀가며 큰 인기몰이를 하였다.

‘행복한 미술관’이라는 부제로 기획된 ‘앤서니 브라운전’은 자칫 엄숙하고 딱딱한 느낌을 주기 쉬운 다른 미술 전시와 달리 전시를 처음 접하는 관람객에게도 친근하고 부담 없이 다가선다.

앤서니 브라운은 기발한 상상력과 이색적인 그림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 는 그림책 작가 중 한 명이며 한국의 어머니들이 가장 사랑하는 어린이 그림책 작가다.

앤서니 브라운의 200여점의 원화와 국내외 작가들과 콜라보레이션한 조형물과 영상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유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어린아이처럼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작품을 꼼꼼히 보게 만드는 점이 전시의 매력 포인트다.

이번 전시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체험교육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아이들은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게 큰 특징이다.

또한 어른들은 동심을 일으킬 ‘행복한 도서관’, 뮤지컬의 명가 KCMI와 공동제작한 창의력을 길러주는 ‘셰이프 게임’ 체험 공연, 작품을 쉽게 이해하고 행복한 미술관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해피 도슨트’, 고릴라와 침팬지 캐릭터를 나만의 캐릭터로 만드는 ‘아트토이 그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특히 전시의 끝에서 만나게 되는 행복한 도서관이 인기만점이며 앤서니 브라운의 책을 마음껏 읽을 수 있고, 전시장에서 관람한 그림을 책을 통해 다시 감상하게 된다. 엄마와 아이, 온 가족이 옹기종기 모여 앉아 독서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 마치 행복의 나라로 잠시 여행을 떠난 듯 하다.

웨프뉴스<news@wef.co.kr>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