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여성 비하 논란 무슨일? 팬 "저출산율 여자 때문 아닌데, 환상 깨져" 충격

▲ <사진/김재중 SNS, 여혐별곡 대나무숲 페이스북>

김재중이 여성 비하 논란에 휩싸여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2일 가수 김재중은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아시아투어 in 서울' 공연을 개최했다.


그러나 뜨거운 환호도 잠시, 그는 여성 비하로 들리는 듯한 발언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이날 김재중은 '결혼하지 말라'는 요구에 "자기들은 연애하고 결혼하고 출산도 하면서 나는 하지 말라는 게 말이 되냐"고 "방금 야유한 애들은 다 남자친구 없는 애들이냐. 우리나라가 출산율이 낮다. 요즘은 혼전임신이 나쁜 게 아니라 선물이다"라고 했다.


또 "너희도 결혼해서 아기도 낳고 남편 데리고 콘서트에 와라", "여기 괜찮은 남자 팬들 많이 온 것 같은데 번호 따서 공연 늦게 끝나면 함께 있어라"등의 발언을 했다.


이에 따라 같은날 여혐별곡 대나무숲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김재중 콘서트에 다녀온 한 팬의 제보글이 올라왔다.


글에 따르면 팬은 김재중이 농담이랍시고 신중하지 못한 언행으로 듣는 사람을 불쾌하게 만들었다고 주장했다.


팬은 "여자는 애 낳는 도구가 아닌데, 한국의 출산율이 낮은 게 여자들 때문은 아닌데, 저조한 출산율의 대책이 원나잇으로 인한 계획 없는 임신은 아닐 텐데 하는 생각들로 티켓값이 아까운 하루였다"고 실망감을 드러냈다.


메트로신문= 온라인뉴스팀

뉴스 콕! 이슈 콕! 한줄뉴스

세계 어디서나 최고의 신문 경제 활동 인구가 좋아하는 신문 http://www.metroseoul.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