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킹" 영화를 보고... 평범함! 그것이 내 소중한 것들을 지킬 수 있다.

<"더킹" 영화를 보고... 평범함! 그것이 내 소중한 것을 지킬 수 있다.> 한마디로 결론부터 말하자면 현재 우리나라 현실을 반영하는 거 같아 뭔가 씁쓸함을 느꼈습니다. 권력의 집권세력이 권력을 뺏기지 않으려고 세상의 여론을 조장하는 지도자들이 의심스러웠으며 새롭게 권력을 차지하려고 하는 자들의 의지는 결국 여론에 의해 짓밟히게 되는 현실... "권력 다툼이 참 치열하고 자비는 없구나"라고 느꼈습니다. "과연 현실이 정말 그럴까?"라는 의구심도 들었지만 "어느정도는 현실에 가깝다."라는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집권 권력에 들어가려고 애를 쓰는 모습이 우리의 현실을 단면적으로 보여주고 있어서 안타까웠습니다. 그 과정속에 탐욕에 따른 권력자들의 권력남용으로 인한 비 윤리적 행위 즉, 횡포, 비리를 일삼는 모습들이 참으로 어리석었으며 한편으로는 그동안 권력을 잡기위해 피나는 노력을 비 윤리적 행위와 도덕적 헤이를 저지르며 누리지 못한 것을 잘 못된 방법으로 누리는 모습이 안타까웠습니다. 더불어 "그 상황에 나라면 어떻게 했을까?"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조인성의 대사가 "여러분이 더 킹입니다."라고 했을 때 소름이 돋았습니다. 평범한 사람들 즉, "국민들이 진정한 주인인 대한민국을 간절히 바라는 의미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내 자신 스스로는 욕심 부리지말고 자족하며 그냥 평범하게 맡은 일에 충실하여 천천히 이루어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과욕은 망상을 불러 일으키며 더불어 소중한 것(가족, 친구, 건강 등)들을 모두 잃게 만드는 요인임을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성공의 기준의 정답이 따로 있나?"라는 생각을 해보는 날 입니다. 평범함! 그것이 내 소중한 것을 지킬 수 있다. - 2017.01.25 BH Amazing Grace~♡ -

음악을 사랑하고 글쓰기를 좋아하는 긍정적인 사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