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크기의 전동 스케이트보드


초소형 전동 스케이트보드


일본의 Cocoa Motors에서 선보인 Walkcar라는 전동 스케이트보드인데요. 당시 컨셉 제품으로 정확한 가격이나 출시 시기는 밝히지 않았는데, 좀 더 구체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디자인은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 노트북 바닥에 바퀴를 달아놓은 듯한 모습 그대로죠. 노트북 중에서도 13인치 크기 수준이니 만족스럽습니다. 무게도 2.8kg에 불과하죠. 카본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최고 속력은 16km/h. 전동 스케이트보드치곤 다소 느린데요. 가방에 넣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해야 할 것 같습니다. 1시간 충전해서 1시간 탈 수 있죠.


Walkcar는 현재 예약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는데요. 오는 2017년 9월에 배송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1,280달러죠. 크기와 무게, 가격까지 노트북에 맞췄나 봅니다.


참고링크

You Are What You Buy 얼리어답터 매거진은 제품이 가진 가치를 발견하고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보다 제품 그 자체에 집중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제품을 매개로 그 제품이 가진 고유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하며 구매에 있어 합리적인 정보를 유쾌하게 제공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