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서 반가운 아주 특별한 호텔

만나서 반가운 아주 특별한 호텔, 글래드 호텔 여의도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의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다.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결혼식이 가능해 여행자와 비즈니스맨은 물론이고 결혼을 앞둔 커플에게도 인기가 높다.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근처에 자리한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범주의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다. 필요 이상으로 고급화되고 획일화된 특급 호텔과 기능 이상의 디자인을 과시하는 부티크 호텔, 무미건조한 비즈니스 호텔을 뛰어넘는 공간이라 평가받는다.


진화한 서비스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디자인을 추구했고, 고객 동선을 시뮬레이션해 설계하는 등 기본 또한 놓치지 않았다.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독특한 디자인과 미학적 가치를 담은 디자인 호텔스 멤버다. 21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적 호텔 선정·예약 플랫폼 ‘디자인 호텔스’는 글래드 호텔을 국내 두 번째, 서울 유일의 디자인 호텔스 멤버로 선정했다.


전 세계 스마트한 여행자들에게 자신 있게 소개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과 미학적 가치를 담은 곳으로 널리 인정받은 셈이다. 호텔의 첫인상은 다른 특급 호텔에 비해 수수해 보인다. 그러나 자세히 살펴보면 독특한 벽돌무늬 외관이 유리벽으로 둘러싸인 주변의 현대식 빌딩들 사이에서 더욱 돋보인다. 표


지판으로 장식된 호텔 내부를 걸으면 마치 거리에 서 있는 느낌이 든다. 객실 디자인은 편안하고 실용적이며, 객실 곳곳에서 볼 수 있는 GLAD Man 일러스트는 다소 삭막할 객실에 재미와 귀여움을 선사한다.


글래드 호텔 여의도에서는 아주 특별한 결혼식을 치를 수 있다. 무엇보다 특 1등급 호텔답게 고급스럽고 품격 높은 결혼식이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의 웨딩홀 중 블룸홀은 층고가 높아 개방감이 시원하고, 무대 전면에 최신 미디어 월을 완벽하게 갖춘 공간이다.


최첨단 음향 기기와 조명 시설은 물론이고 최신식 스크린을 구비해 이색 결혼식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블룸홀은 때에 따라 웰커밍룸을 연결해 최대 35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난다. 글래드 호텔에서는 맞춤 결혼식이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웨딩 전문가의 감각 넘치는 기획과 섬세한 연출, 감성 가득한 서비스 덕분인데, 개인 취향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영원히 잊지 못할 결혼식을 완성해준다.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