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해운대 달맞이고개] 스타 셰프 레이먼킴 레스토랑 table on the moon

메뉴를 다 못찍어놨다... 뭐 시킬지 보느냐고..ㅠㅠ 일단 메인컷은 스타터 메뉴중 하나인 네가지 피자를 에피타이져 용으로 주는 피자 ! 입니다 식전빵: 발사믹과 오일 소스에 찍어먹었어요 피자: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빵도 너무 두껍지않고 얇아서 그런지 바삭바삭하고 네가지 피자의 맛을 다 볼수있다는게 아무래도 메리트겠죠 바질 크림 파스타(이름을 잘 모르겠어요ㅠㅠ 메뉴를 안찍어놔서..바질,크림,그리고 대하..?가 들어있는건 맞음) : 바질향이 완전 그윽한 파스타였어요~ 완전 맛있었음... 피자 찍어먹어도 짱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버섯 리조또: 다른 일반 레스토랑에선 좀 한국인 입맛에 맞춰서 버섯향 보다는 다른 조미료의 향과 맛으로 먹는 반면 여기는 완전 버섯향이 펄펄풍기는 리조또 였어요 깊은 버섯의 맛을 느낄수 있어서 좋았어요 후식 초코렛: 첨 선보이는 메뉴라고 하셔서 한번 드셔보시라고 가져다 주신 디저트에용 페퍼민트 차: 페퍼민트차였던것 같아요 ~ 메이비.. 약간은 느끼할수도 있는 식사를 한 후 페퍼민트 차는 정말 깔끔하고 끝맛을 좋게해주었던 ..굿 초이스! 전체적으로 확실히 음식 하나하나 맛도 좋았구요, 분위기도 좋았어요. (그러고보니 내부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특히 맛이 너무 한국식으로 만들어 지지 않고 본래 음식의 맛을 내세웠다는게 정말 좋았던거 같아요! 가격도 너무 부담스러운 정도는 아니었어요. 위치는 달맞이고개 탐엔탐스 3층에 위치하고있어요. 또 가고싶은 레스토랑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