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은, '섹시 화보에서 뇌성마비 연기까지 팔색조 매력'

하시은 팔색조 매력 하시은이 뇌성마비 연기에서 <맥심>화보까지 팔색조 매력녀로 관심을 끌고 있다./맥심,KBS방송캡처, tvN방송캡처

하시은 뇌성마비 연기부터 차도녀까지 팔색조 매력

[더팩트│임영무 기자]하시은이 김태희 비의 결혼식 부케를 받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실시간 검색에 오르는등 관심이 커지고 있다.


김태희 비의 결혼식 부케를 '절친' 이하늬가 아닌 배우 하시은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나 하시은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 김태희와 하시은은 지난 2013년 SBS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를 함께 하면서 친해진것으로 알려졌다. 하시은은 독실한 카톨릭 신자인 김태희를 따라 성당에서 세례를 받았다. 김태희는 하시은의 대모가 됐고, 지금까지 일주일에 몇 차례 만나 함께 성경공부를 하는 돈독한 사이로 알려졌다.


특히 하시은은 과거 드라마 추노에서 등장에 대사는 "오셨어요"가 전부였지만, 뇌성마비를 앓아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하는 모습을 열연해 '제 2의 문소리'라는 애칭을 얻었기도 했다. 또한 뛰어난 몸매를 드러낸 맥심 화보로 또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국내연예 ・ 뉴스와이슈 ・ 아시아의미녀스타
신개념 종합지 더팩트가 한 발 빠른 뉴스, 재미있는 뉴스, 감동이 있는 뉴스를 전해드립니다. http://www.tf.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