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앙 23R 베스트 11

축구팬여러분들안녕하세요! 지난주말역시즐축하셨나요?!

오늘은 프랑스 리그앙 23R 베스트 11을 꼽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베스트 11부터 만나보시죠!


4-3-3 포메이션으로 꾸려봤습니다.

최전방에는 지난 경기에서 멀티골을 작렬시킨 무니에(몽펠리에 HSC)를 꼽았습니다. 몽펠리에는 바스티아와 홈 경기를 가졌는데요 함께 베스트 11에 이름을 올린 부데부즈와 함께 맹활약 했죠. 공중의 지배자 무니에와 프리킥 마스터 부데부즈의 케미가 아주 좋은 모습입니다!


양 날개에는 생테티엔의 모네-파케와 툴루즈의 트레호입니다. 모네-파케는 리옹과의 '론알프스 더비'에서 선제골을 기록했고, 트레호는 앙제를 상대로 2도움을 올리며 자신의 클래스를 증명했죠.


또 한명의 공격형 미드필더는 조프레(FC 메츠)를 꼽았습니다. 조프레는 지난 마르세유 전에서 교체 출전해 팀의 결승골을 프리킥으로 기록했는데요. 사실 메츠의 경기력이 그리 좋지 못했고, 조프레 역시 완벽하진 못했지만 이 득점 하나로도 충분히 베스트 11에 뽑힐 가치가 있어 보이네요!

presentation

<벽이뚫렸고골키퍼의예측이잘못되긴했지만아주잘찬프리킥이라고생각되네요!!>

3선 자원에는 디아라가 선정되었습니다! 유럽 축구에 존재하는 수많은 디아라 중 하나인 알루디아라. 이 선수 바로 여러분이 생각하는 바로 그 알루 디아라 맞습니다! 이번 시즌 낭시로 건너온 알루 디아라는 지난 낭트전에서 4회의 태클, 5회이 인터셉트, 6회의 클리어, 7회의 공중볼 승리 등 각종 수비지표에서 아주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는데요! 팀 역시 원정 경기에서 승리를 챙겼습니다!


<프랑스 대표팀에서도 활약했던 바로 그 알루 디아라..!올해 35세!(1981년생)>


수비진은 멘디-벨루구-티아구 실바-말큇이 각각 선정되었는데요. 특히 멘디는 풀백이지만 니스와의 '코트 다 쥐르 더비'에서 두 개의 도움을 기록하는 등 공격적 재능을 완벽히 뽑냈습니다.


또 수비형 미드필더인 벨루구(FC 로리앙)은 수비진이 붕괴되어 센터백으로 출격했는데요, 팀의 승점 3점 획득에 일조했죠. 실바는 뭐 두 말하면 입아프구요..! 말큇 역시 더비 경기에서 공격적인 능력을 선보였고, 데파이를 꽁꽁 묶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https://youtu.be/dCfHnwbso7


<멘디의 활약과 모나코의 화력! Ctrl+C & Ctrl+V 인 듯한데요..??>


골키퍼는 SM 캉 소속의 베르쿠트레를 선정했습니다. 선방은 단(?) 4회에 불과했지만, 경기 막판 어마어마한 선방을 기록했고 이 선방에 이어 팀이 결승골을 기록하며 승점 3점을 획득하게 됐죠! 결정적인 선방이 많았던 모습입니다!


https://youtu.be/sd4VOBk9ojk?list=PLIN0y6TbDGWzN82qDwzvbhhRKvWIleKo


이번주 리그앙은 주중 경기까지 치러내는데요!! 또 어떤 재미있는 일들이 있을지..다같이 지켜봅시다!!

더 자세한 소식은 https://www.facebook.com/sportsgurukorea/ 에서 확인하세요!

여행 ・ 축구 ・ UEFA챔피언스리그 ・ 리그앙(프랑스축구리그)
축구가 최고에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