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주부터 빅스 레오까지, '승부' 뮤지컬 스타 총출동


‘노래싸움-승부’에 총출동한 대한민국 국보급 뮤지컬 스타들의 출근길이 포착됐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 측이 지난 달 27일 진행된 녹화를 위해 출근하는 뮤지컬 스타들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들의 출근길부터 에너지 넘치는 무대까지 다양한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직접 대극장에 가야만 만날 수 있는 초특급 뮤지컬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 것.


먼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엄지를 치켜든 남경주와 서로 팔짱을 꽉 끼고 깜찍하게 카메라를 바로 보고 있는 김선경, 김경선의 모습이 눈에 띈다. 뮤지컬 ‘시카고’의 주역들이자 도합 75년의 뮤지컬 경력을 자랑하는 세 사람은 막강한 우승 후보로 떠올랐다. 특히 남경주는 이날 출연한 모든 선수들이 우상으로 꼽은 뮤지컬계의 대부로 불리는 만큼 그의 활약에 기대가 올라간다.

또한 멋스러운 머플러를 착용하고 있는 김호영과 시원한 미소와 손 인사를 건네고 있는 민우혁에게도 시선이 간다. 이들은 디즈니 최초의 뮤지컬 ‘아이다’의 주인공으로 함께 ‘아이다’에서 호흡을 맞추었던 장은아와 함께 색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할 예정. 민우혁은 그 동안 숨겨왔던 ‘뽕필’을 전면 드러내고, 김호영은 조권과 ‘깝’ 원조를 가린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된다.

강렬한 아우라가 느껴지는 뮤지컬 계의 카리스마 3인방 김법래-김수용-윤형렬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승부’를 더욱 치열하게 만들었다고. 이들은 선이 굵은 목소리로 무대를 압도하며 엄청난 무대 장악력을 과시했다.

그런가 하면 빅스 레오는 출근길부터 냉미남 포스를 풍기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레오와 한 팀을 꾸린 ‘뮤지컬 여신’ 리사와 ‘슈퍼루키’ 조권는 모두 앨범 경력이 있는 대중 가수로, 가요를 부르는 ‘승부’에 누구보다 유리함을 주장하며 승리를 각오했다는 후문. 특히 뮤지컬 유망주로 불리는 레오와 조권은 대선배들과의 대결에서도 결코 뒤쳐지는 않는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시선을 강탈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10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승부’에서는 음악감독 김수로-박수홍-이상민-뮤지, 선수단 남경주-김선경-김법래-김수용-리사-김경선-장은아-장호영-민우혁-윤형렬-조권-빅스 레오까지 초호화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들이 모여 선보일 고퀄리티 ‘승부’ 무대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는 1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헤럴드POP 이호연 기자]

기사 원문: http://pop.heraldcorp.com/view.php?ud=201702090814232718997_1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키키 키린 할머니 3주기였군요…
vladimir76
8
10
0
우리는 송편 먹는데, 다른 나라는 뭐 먹지?
newsway
9
7
1
한보름, 맛좀보실래요 캐스팅…당찬 매력 발산
keyeast
21
20
2
최근 영화, 드라마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허준호
mumumimi
18
5
2
배우가 스탭들과 함께 유치장에서 쪽잠자고 같이 제작사 욕하며 촬영한 작품.jpg
mumumimi
22
11
3
‘보통사람’ 손현주, ‘모스크바 영화제’ 트로피 인증...24년 만의 일
keyeast
28
1
3
여권 재발급한 방탄소년단
baaaaang
54
14
9
"이 몸매, 시선 집중" 손담비, 감탄 부르는 래쉬가드 자태[화보]
keyeast
11
27
1
일리칠 컴백했는데
melle
8
8
2
미국에서 크게 화제가 되었던 사건
sheher
29
4
2
꽉 막힌 도로서 '도움' 요청하는 아버지···오토바이 운전자가 내린 조치
Voyou
32
10
2
코로나에 온몸으로 맞섰던 사람
dhsmf
18
4
7
사람들이 잘 모르는 “이거 마시면 나랑 사귀는거다” 대사를 쓴 작가
mumumimi
27
11
4
GIF
시의 한 구절같은 에픽하이 노래 가사들 모음
Mapache
15
12
2
시사회 땐 분위기가 안좋았던 영화<왕의 남자> .jpg
GomaGom
39
7
1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노라조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티저 ㅋㅋㅋㅋㅋㅋ
navy7130
3
9
2
한국 밭은 너무 작아요.jpg
dhsmf
32
10
3
"탄탄한 몸매 라인" 박수진, 여름처럼 싱그러운 미소
keyeast
42
55
2
수사를 특검에 맡기는 건 자살행위나 다름없다 무엇보다 지금은 법조카르텔이 진영싸움의 첨병노릇을 하며 '네편유죄 내편무죄'를 공식화하는 상황에서 특검이 공정하게 수사한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국짐당의 특검주장은 이재명을 특검의 힘을 빌어 제거하겠다는 차도살인지계다 https://m.ytn.co.kr/news_view.php?key=202109201755006728&s_mcd=0101&pos=018
plus68
6
0
2
팔도 직원 라면 블라인드 테스트
baaaaang
38
8
1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