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도 상상 못한 보안카메라에 찍힌 것…떠돌이 개에 다가간 남성


3일 유튜브 '언빌리버블 스토리'란 채널에 공개된 영상이 많은 사람에게 잔잔한 감동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한 도시에서 절도 사건이 증가해 골목마다 CCTV를 설치하면서 알려졌는데요.



눈이 유난히도 많이 오던 밤. 떠돌이 개 한마리가 눈을 피해 한 가게 앞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리고는 잔뜩 웅크린 채 추위에 떨기 시작했습니다. 



때마침 근처를 지나가던 한 남자. 남자는 추위에 떠는 떠돌이 개를 보고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성큼성큼 다가갔습니다. 그리고는 분명 자신이나 가족을 위해 샀을 음식을 개에게 먹이기 시작했습니다. 남자는 거기에 그치지 않고 갑자기 자신의 재킷을 벗었습니다. 


남자는 추위에 떨고 있는 개에게 꼼꼼하게 덮어 주었습니다. 뒤이어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황급히 자리를 떠나버렸습니다.


이 짧은 영상이 공개되자 사람들은 이 무명의 히어로가 누군지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밝혀진 남자의 이름은 '뷜렌트'. 그다지 형편이 넉넉지도 않았던 작은 회사의 노동자였습니다.



감사패를 받게 되는 자리에서 그는 말했습니다. "제가 떠돌이 개에게 준 것은 음식과 재킷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제 양심이었습니다."

국민일보가 전하는 세상의 모든 이야기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