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랑' 박서준X박형식+김민준, 자타공인 화기애애 팀워크


'화랑(花郞)' 화제의 국경 대치 장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화랑(花郞)'이 극적 전개를 펼치고 있다. 다양한 사건들을 통해 청춘들은 한 뼘씩 성장하고 있으며, 이들의 로맨스와 브로맨스 역시 깊이를 더해가고 있다. 남은 4회 동안 '화랑' 속 청춘들이 어떤 이야기를 그려낼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화랑' 14회, 15회에서는 이 같은 청춘들의 시련과 성장을 묵직하게 그려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네 명의 화랑이 신국의 사절단으로서 남부여에 다녀온 것. 선우(박서준 분)는 남부여 태자 창(김민준 분)과 결투를 벌였으며, 다른 화랑들 역시 목숨을 걸고 신국 백성들을 구해냈다. 특히 국경지대에서 펼쳐진 양국의 대치는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런 가운데 2월 12일 '화랑' 제작진이 화제의 국경 대치 장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핏빛 전투를 벌인 극중 내용과 달리, 배우들의 얼굴 가득 미소가 가득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성동일(위화랑 역), 김민준(창 역), 박서준, 박형식(삼맥종 역), 최민호(수호 역), 도지한(반류 역) 등 '화랑'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촬영이 잠깐 쉬는 틈을 타 초원 위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있다. 배우들 뒤쪽으로는 말을 탄 다른 배우들의 모습도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사진만으로도 고스란히 느껴지는 '화랑'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팀워크이다. 뜨거운 햇살 아래에서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사진 속 배우들 모두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것. 특별출연으로 함께 한 김민준 역시 배우들과 친근한 팀워크를 자랑한 모습이다.

이와 관련 '화랑' 제작진은 "'화랑'의 팀워크는 자타가 공인했을 정도로 끈끈하고 화기애애하다. 사극에 더위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같은 팀워크 덕분에 '화랑' 촬영장에는 늘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더불어 특별출연으로 참여해준 김민준 역시 배우들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훈훈함을 더했다"고 전했다.

이어 "'화랑'이 이제 4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앞으로도 이 같은 '화랑' 배우 및 제작진의 환상호흡이 계속 돋보일 전망이다. 앞으로도 뜨거운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화랑'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기사 원문: http://m.entertain.naver.com/read?oid=076&aid=0003048853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리얼' 김수현, 빛나는 #1인多역 #연기천재
keyeast
20
8
10
한국에서 전원생활을 즐기는 탕웨이
zatoichi
34
10
6
자식이 간 기증 하는거 당연한거 아니에요
baaaaang
17
8
1
오싹오싹! 공포 예능 추천 😱
mumumimi
13
27
2
블리처스 EP2 'SEAT-BELT' PORTRAIT VIDEO(MISS VER.) - 진화, 고유
navy7130
0
8
0
‘보통사람’ 손현주, ‘모스크바 영화제’ 트로피 인증...24년 만의 일
keyeast
28
1
3
이센스가 말하는 마약
dhsmf
12
9
4
멸종위기종이 다 죽기를 바라며
singlebingle
18
10
6
손현주, 모스크바 국제 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
keyeast
20
7
5
찰나의 예술. 순각포착 #1
goalgoru
47
22
4
페북에서.. 공부 잘 하고 선행도 해 표창장 받은 아이는 인격살해에 더해 지난 인생이 송두리째 부정당할 위기에 놓였는데, 마약상 운반책으로 의심되는 아이와 무면허 운전에 경찰을 폭행한 아이는 별 탈 없이 산다.
plus68
9
0
1
사내연애에 조금의 짠내를 버무린 김선호 X 박보영 상플
mumumimi
4
8
1
GIF
나한테 소금을 뿌렸던 남편의 가족...jpg
dsdsddds
5
4
1
최근 영화, 드라마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허준호
mumumimi
45
12
4
기부왕 경비원을 해고한 대학교 ㄹㅇ...jpg
CtrlZ
15
3
3
D.P를 본 미군의 감상평
boogiewoogie
10
6
1
“범접 불가”…한예슬, 우아+시크+발랄 팔색조 매력 [화보]
keyeast
19
31
1
의외의 대기업 출신 연예인.jpg
mumumimi
20
11
2
"쥬얼리보다 빛나"…박수진, 오늘도 열일하는 미모[화보]
keyeast
23
36
1
라인업 화려한 이번 주 금,토 스케줄.jpg
mumumimi
11
4
1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