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들의 상상을 채워주는 파크 하얏트부산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신랑과 신부들의 고민은 뭐니해도 장소일 것이다. 싱글의 삶에서 듀엣의 삶으로 넘어가는 시작의 단계인 만큼 장소는 출발점과 같기 때문일 것이다. 이러한 고민은 봄이 다가 오는 요즘과 같은 시기에 더욱 커지기 마련이다. 자칫 고민이 길어지면 예약은 커녕 장소만 부랴부랴 알아보다 늙을 수 있기 때문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Park Hyatt Busan)에서는 올해 봄과 여름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전면 유리창과 최대 2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웨딩홀을 갖추고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3월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 부부에게 웨딩 전체 비용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7-8월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 부부에게는 웨딩 특선 메뉴를 8만 원부터, 새롭게 구성한 섬머 플라워 패키지를 6백만 원부터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소 100명 이상 규모의 예식을 올리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더욱 고급스러운 부티크 스타일의 웨딩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동양적인 분위기의 ‘파크 오리엔탈(Park Oriental)’, 계절에 맞는 플라워로 볼륨감 있는 세팅을 연출하는 ‘파크 네이처(Park Nature)’, 클래식한 느낌의 우아함을 강조한 ‘파크 로열(Park Royale)’의 3가지 웨딩컨셉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웨딩 서비스를 완성하고 있다.





무엇보다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 부부에게는 하얏트 멤버십 제도인 ‘골드 패스포트’의 특별 포인트가 적립되어 전세계 45개국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에서 자유롭게 허니문 무료 숙박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고 하니 이거야 말로 일석이조 꿩먹고 알먹고 도랑치고 가재잡는 격일 것이다.



Check!


33층 드로잉룸-Drawing Room


부산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레지덴셜 스타일의 멀티 이벤트 공간인 드로잉룸은 파크 하얏트 부산의 최고층에 위치해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럭셔리한 이벤트 시설이다. 펜트 하우스와 같은 고급스러운 이벤트 공간으로 소규모 웨딩 또는 애프터 파티 진행이 가능한 공간이다.





최상의 시설을 갖춘 드로잉룸은 바닥부터 천장까지 연결된 유리창을 통해 숨막힐 듯 멋진 바다와 광안 대교, 요트 경기장의 야경을 즐길 수 있다.


50~78m² (15.2~23.6평) 규모의 4개의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룸은 12~32명을 수용이 가능하다. 33층 전 층을 사용할 경우 최대 76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Edit. 지재호 (자료전송)

bizmagazine@naver.com

http://blog.naver.com/bizmagazine

복잡한 전문지가 아닌 호텔 인포테인먼트로 쉽고 가볍게 볼 수 있는 만만한 정보를 지향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