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고위관계자가 누슬리 협상에 나오게 될 것” … 2016년 3월 2일 ‘김수현 녹취파일’

Fact


▲더블루케이와 케이스포츠재단이 누슬리(스위스의 스포츠시설 전문 건설회사)를 끌어들여 사업을 벌이려고 한 정황이 김수현 녹취파일에서 드러났다. ▲이들은 “정부 고위관계자를 누슬리 측 미팅자리에 내세울 계획을 세우면, 누슬리 측에서 ‘이쪽은 정말 한국을 움직이는 사람들이네’ 하면서 말을 잘 듣겠죠?”라는 취지로 말했다.


View


20160302-185912(발신) 김수현-류상영 회사 직원(4분 52초)미팅 자리에 정부 누구 관계자 나가라 이렇게 얘기를 진행할려고 하려고 해요. 그러면 그쪽에서도 ‘이쪽은 정말 한국을 움직이는 사람들이네’ 하면서 말을 잘 듣겠죠? 그거를 하려고 하는 거예요. 누군가 나오는 거는 아마 정부 관계자는 고위 누가 될 거예요. 아직 확정되지 않은 거니까.. 그럴라면 누슬리가 TBK(더블루케이) 말을 잘 들어야겠죠.팩트올

기자들과 후원자들이 만든 비영리 언론입니다. 최대한 객관적이며 가치 중립적인 보도를 지향하기 위해 이름을 ‘팩트올’로 정했습니다. 팩트체크와 탐사보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