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주영스트의 놀라운 가창력에 반한 BJ철구

귀호강 하고 싶다면 BJ주영스트 노래 들으러 ㄱㄱㄱ

GIF

아프리카TV의 대통령 BJ철구(이하 철구)가 BJ주영스트(이하 주영스트)의 노래 실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철구는 18일(토) 여성 BJ들의 방송을 탐방하던 중 대상 시상식 당시 주영스트의 오프닝 공연 이후 팬이 됐다며, 주영스트의 노래를 듣기 위해 방문. 노래를 부탁했다.주영스트는 흔쾌히 수락하며 철구의 신청곡인 '황금별'을 불렀다. 철구는 "이건 기립 박수감이다. 너무 잘한다. 진짜 듣자마자 소름 돋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GIF

주영스트 역시 "방송 시작 전 유튜브로 철구 방송 시청 중 이였다"며 팬임을 증명했다. 이에 시청자들의 답가 요청 쇄도로 철구는 '여러분'을 선곡, 핏대를 세우며 열창으로 주영스트에게 화답했다.철구의 마지막 신청곡으로 '나 가거든'을 열창한 주영스트의 노래를 들은 많은 이들은 "정말 신이 내린 목소리다", "철구가 반할 만 하다", "얼굴도 너무 귀엽고 예쁘다", "귀 호강 했다", "철구가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은 처음이다" 등 주영스트 노래에 대한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


철구는 시청자들에게 "주영스트를 처음 봤을 때 너무 귀엽다고 생각했다. 노래는 잘 못할줄 알았는데 실력에 너무 깜짝 놀랐다. 노래 잘 부르는 여자를 보면 더 예뻐보인다."며 주영스트에 대해 끊임없는 칭찬과 함께 "주영스트 방송 많이 시청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주영스트는 오는 3월 '셀리아 킴'으로 앨범을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5월 공연도 진행 예정으로 BJ주영스트 뿐만 아닌 팝페라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

www.bjn.co.kr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