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트 보딩

스키로 시작해 스노우 보드, 롱보드, 서핑, 웨이크보드 등 탈수 있는 것을 모두 타보고 싶었습니다.

페러도 해보고싶어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몸에 달고 바람을 이용해 세일링하는 카이트 보드라는 운동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주에 강습하는 분이 계셔서 무작정 내려갔습니다.

5박 6일 중 단 하루 마지막날에만 바람이 불어 마지막날 6시간동안 쉬지않았던 강습. 그리고 심하게 빠져버렸습니다. 바람이 끌어주고 그걸 이용해 바다를 세일링 한다는 것, 너무 자유롭고 신났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방문. 장비가 타 운동에 비해 비싸지만 추가적으로 들여야되는 돈이 없기에 질러버렸습니다.

저의 주말은 격주로 제주도행이였고 금전적 투자도 제주도에 카이트보드에 올인했습니다. 덕분에 좋은 사람들을 만났고 술통에 빠져있던 저를 술통 밖으로 끌어올려준 운동이었습니다.


그리고 작년 겨울 카이트보딩의 성지라 불리는 보라카이에 다녀왔습니다. 운동 하나가 저의 여행 페러다임을 송두리째 바꿔놨습니다.

8박 9일. 일정은 조식 -> 보딩 -> 점심 -> 보딩 -> 저녁 -> 파티 혹은 마사지

가끔 힘들때나 바람이 죽으면 바이크 투어

모든 체력을 쏟아 놀았던거 같습니다.

.

매너리즘에 빠져 새로운 것을 찾다가 시작한 카이트 보딩. 삶에 다시 적극적이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미루던 다이어트와 체력운동도 시작하게된 계기 였고 총 10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접근 방법이 어렵지만 지속 하기도 어렵지만 바람을 타고 높게 점프를 하고, 레져운동의 끝판왕이라고 생각합니다! 기회가 생긴다면 꼭 한번 해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맛집탐방 ・ 남성패션 ・ 남성스트리트패션
왓싸아아아아압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