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잠깐만요, 남자 봄코디

진 데일리룩 완성할 수 있습니다^^!


1. 계절감 -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점(현재)


2. 코디느낌 - 깔끔하고 정갈하지만 멋 낸 느낌이 든다. 벨트에 걸친 티, 무릎디스, 첼시부츠 때문이다.


3. 코디장점 - 자칫하면 답답하고,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올 그레이 코디를 센스있게 완성했다. 티, 코트, 진 모두 그레이지만 다른 톤이다. 그래서 답답하고 밋밋하지 않다. 한번 같은톤의 그레이로 레이어드를 해보라, 각각의 옷이 구분되지 않아 아주 답답한 회색이불을 뒤집어 쓴 것 같이 보일 것이다. '필자가 자주 말하는 올블랙으로 입으려면 제품 각각의 소재가 주는 느낌 또는 톤이 다른 제품을 입으라'가 위 같은 이유 때문이다. 그리고 또하나의 장점은 가방 벨트 신발 모두 브라운으로 통일된 색감이, 그레이와 두 컬러만 사용되어 매우 절도 있고 깨끗하다. 심지어 커피 슬립도 브라운이네 ㅋㅋㅋㅋㅋ


4. 코디단점 - 없다. 머리색은 그레이 아니어도 되는데 ㅜㅜ 여담으로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색이 그레이기 때문에 재미있게 풀이했다.


5.컬러매칭정도 - 필자가 항상 주장하는 '코디는 3컬러 이하로'에 부합하는 그레이+브라운이며 컬러미스 없다.


6.보완했으면 하는점 & 팁 - 벨트색을 보라. 의류들과 톤이 같지 않은가? 만약 진한톤의 브라운 벨트를 입으면 어떤일이 일어날까? 상의와 하의를 완벽히 분리시켜 버려서, 사진과 같은 그레이와 같은 톤의 벨트가 주는 상 하의 매끈하게 이어지는 느낌이 아닌, 상 하의 딱. 구별시켜버린다. 그럼 저렇게 티를 반쯤 넣으면 아저씨가 바지속에 티셔츠 넣어입은 느낌이 날 것이다.


@ 독자 여러분들의 팔로우, 하트, 클립, 댓글은 훨~씬 양질의 분석평을 작성하는데 크나큰 도움이 됩니다^^! 안녕히 계시고 내일 또 봐융!

해당 글 직전 게시물 입니다. 상단에 제 아이디를 누르세요. 신박하고 영양가 많은 게시물이 있습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