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스에게 공격적인 트래쉬토킹을 시전한 그린

'The Truth' '진실이형' 폴 피어스가 자신의 커리어 마지막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사실 지난시즌 코비의 은퇴 투어부터 시작해서 시즌 종료 후 던컨의 은퇴, 그리고 피어스 역시 자신의 은퇴 투어를 진행중입니다.


보통 은퇴 투어는 해당 선수에 대한 팬들의 예의가 포함되기 마련입니다. 은퇴 투어를 한다는건 그 선수 자체가 NBA 역사에 있어서 리스펙을 받을 만한 선수라는걸 의미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오라클 아레나에 방문한 피어스가 아주 몹쓸 굴욕을 당하게 됐습니다. 굴욕을 준 대상은,,,, 뭐 아마 골스에서 이 선수 밖에 없겠죠? 그린입니다.

드레이먼드 그린 :

“Chasing that farewell tour, they don’t love you like that, you can’t get that farewell tour, they don’t love you like that, you thought you was Kobe?”
"은퇴 투어를 따라다닐 만큼 사람들은 널 좋아하지 않아. 너 그 정도가 아니라고, 너 혹시 네가 코비급이라도 된다고 생각하는거야?"

영상에 나오는 중간에 들어보면 리바운드 자리를 잡고 있던 드레이먼드 그린이 피어스를 향해 트래쉬토킹을 시도합니다.


심지어 벤치에 앉아있는데 이런 트래쉬토킹이라니....


참 레전드에 대한 리스펙이 없네요.. 그린은 도대체 언제쯤 정신차릴까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