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호텔, 5월 웨딩 프로모션 진행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맑고 밝은 신록의 아름다움과 행운이 가득한 5월 3일(수)부터 7일(일)까지 5일간 웨딩 프로모션 'Lucky 5 Days in May'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그랜드볼룸에서 하객 300명 이상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웨딩 프로모션 기획을 담당하는 서혜승 지배인은 “5월의 신부를 꿈꾸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꿈의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 지금까지 기획한 프로모션 중 가장 다양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웨딩을 계획하고 있는 신랑신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선보이는 10가지 혜택 중 5가지를 직접 선택하여 신랑신부의 부담은 줄이면서 꿈의 웨딩을 실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럭키 데이 고객만을 위한 양식 정찬과 와인, 신랑신부가 가장 좋아하는 조선호텔 웨딩플라워 팀에서 준비한 ‘부케 세트’ 웨딩 후 지인들과 애프터 파티 진행을 위한 샴페인과 핑거푸드가 포함되어 있는 ‘웨딩 피날레 패키지’ 등 여러가지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10가지 혜택의 자세한 내용은 고객이 직접 방문하면 상담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금반형기(金盤形氣)의 형국으로 아주 귀한 양택 대명당이라고 해서 이곳에서 결혼하면 백년해로하고 집안이 잘된다고 해서 대대로 웨딩을 비롯해 가족 행사를 하는 집안이 많다. 특히, 2017년 5월 4일과 5일은 경사스럽고 좋은 일을 치르기에 적합한 길일로 신랑신부에게 가장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결혼으로 새로운 인생을 출발하는 신랑신부들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을 찾는 것은 그들만의 웨딩을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일생에서 가장 특별한 날, 이를 축하하러 온 모든 분이 특별한 추억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하는 것을 추구하고 있다. 특히 웨딩의 주인공인 신부가 ‘무대 연출자’가 될 정도로 평소 꿈꿔왔던 웨딩을 현실로 만들어 주고 있다.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