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X강하늘 경찰 오빠, 날 체포해줘

GIF

'청년경찰' 크랭크업 올 상반기 개봉 확정


배우 박서준 강하늘 주연의 '청년경찰'이 관객을 만날 준비를 모두 마쳤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24일 '청년경찰'(감독 김주환)이 크랭크업했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모든 촬영을 마친 영화는 약 3개월간의 촬영을 정리하고 본격적인 개봉 준비에 들어간다.


영화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물이다.


출처 : 롯데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


극 중 박서준은 의욕만 앞선 경찰대생 기준을 강하늘은 이론만 앞선 경찰대생 희열을 연기했다. 두 사람은 정반대 캐릭터를 연기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촬영을 마친 박서준은 "나의 가장 뜨거운 시절을 아낌없이 담아낸 작품으로 기억될 것 같다"며 "후회 없는 시간을 함께해준 감독님과 동료 배우에게 모두 고맙고 개봉 전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하늘 또한 "좋은 사람들과 재미있는 환경에서 촬영했다"며 "사람을 만나는 행복함이 있었던 작품이었고 정말 고마운 현장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굉장히 춥고 어려운 액션도 많았지만, 아무도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서 모두에게 감사하다. 남은 후반 작업 또한 열심히 해서 좋은 영화를 보여주도록 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청년경찰'은 올 상반기 개봉한다.


출처 : 롯데엔터테인먼트

GIF

출처 : allets.com

Let's be fabulous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