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Booking "Deli Box" 를 소개 합니당!!

My Booking Restaurant 로고를 보시면 책을 펼쳐놓은 모양인데용! [ Book + ing = 책을 + 펼쳐 본다 ] 라는 콩글리쉬 스러운 의미를 담은 로고 인데요, 레스토랑과 관련된 음식 정보를 잡지 보듯이 제공하자는 의미에서 정한 이름이랍니다:) 마북팀이 10월 말 부터 시작하게 될 Deli Box 프로젝트도 이 의미의 연장선 상에 있는데요! 보시는 것 처럼 책 모양의 이쁜 상자에 맛있는 과자들을 큐레이션한 Deli Box를 매월 잡지 처럼 구독해서 드실 수 있도록 하는 재미있는 컨셉의 프로젝트입니당! 아직 어플리케이션과 웹에서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를 오픈 하지 않았지만 오프라인 주문도 벌써 시작했답니다!! (어플 및 웹은 10월 말에 오픈합니당!) 배송준비하랴 웹, 어플 준비하랴 마북이의 하루는 쏘 비지!! ㅎㅎ 안에 들어갈 내용물은 비밀! 엄청 맛있는 것들만 모아뒀다는 점만 힌트! 아 그리고 코카콜라 스페셜 에디션도 500개 한정으로 들어간답니다 :) 혹시 먼저 관심있는 빙글러분들은 댓글 달아주셔도 좋습니다! :)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My Booking 팀 화이팅!

My Booking Restaurant의 마북이 입니다! Food SNS 부터 엄선된 레스토랑 정보까지! 맛있는 음식 사진은 다~~있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마이부킹" 검색 후 다운받아 보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