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쯔와 함께하는 ‘2017년 신조어 능력 평가’

밴쯔는 30점..... 아재 ㅇㅈ?


GIF

유튜버 먹방 스타 밴쯔가 먹방 콘텐츠를 잠시 내려두고 ‘2017년 신조어 능력 평가’를 치렀다. 실시간 스트리밍 도중 한 시청자가 “옵치 잘하는 법 좀(가르켜달라)”며 물어보자 당황해하며 답을 못했다.


이때부터 시작된 밴쯔의 ‘2017년 신조어 능력 평가’는 총 16가지 문항으로 이루어졌다. 하지만 밴쯔는 의미와 전혀 상관없는 오답을 말하며 문제를 풀었고 결국 16개 문제 중 5개 문제만 맞혀 백분율 환산 점수로 30점을 받았다.


초반 자신감을 가지고 답을 말하던 밴쯔는 점점 자신감을 잃어가며 머뭇거렸다. 문제를 다 푼 후에는 “모르겠다. 난 5개 맞은 놈이다”라며 씁쓸해하며 아재임을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밴쯔가 맞힌 문제는 ‘취존, 아아, 최애, ㅇㅈ, 세젤예’ 등 총 5문제다. 가장 어려웠던 문제는 ‘비담’을 영상 편집자조차 조사해 겨우 알아냈다고 밝혔다.이 밖에 나머지 문제는 ‘커엽, 영고, 팬아저, 갓띵작, 와우네, 마상, 할말하않, 사바사, 비담, 인구론, 시강’이였다.밴쯔의 ‘2017년 신조어 능력 평가’의 정답은 아래 밴쯔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