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고현정

1989년 미스코리아 선

데뷔는 KBS 대추나무 사랑걸렸네에서 주인집 딸인 말숙 역으로 시작했고 이로인해 미인대회 출신이지만 다소 털털한 이미지를 쌓게 됩니다.

이후 여명의 눈동자, 두려움 없는 사랑, 여자의 방, 엄마의 바다, 작별, 모래시계, 여우야 뭐하니, 히트, 선덕여왕, 대물, 여왕의 교실 등 꾸준한 작품활동으로 안방극장의 드라마 퀸이 됩니다.

사진 : 위키피디어


고현정씨는 1971년 3월 2일생으로 사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사주로 본 고현정씨의 운세는 '평소에는 매우 인정스럽고 다정한 듯하면서도 다른 한편으로는 매우 차갑고 냉정하며 상대가 자기마음에 어긋나거나 눈밖에 나는 행동을 하여 한번 토라지게 되면 끝까지 마음을 돌리지 않고 증오하는 기질이 있으며 남과 의견이 맞지 않을 때는 오기를 부리고 역정을 내는 일면도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매사에 자유분방해서 호인인 듯 하지만 금방 친해지기는 쉽지 않은 냉정함이 깃들어 있으며 대부분 음성의 힘이 있고 운세가 좋아 자신감에 넘쳐 분수에 맞지 않게 너무 크게 일을 벌이다 실패를 자처하는 경우가 많으며 공연히 남의 일에 뛰어들어 구설을 듣게 되고 금전적 손실을 입게 되며 가끔 엉뚱한 일을 저질러 내심 후회를 하면서도 그 일을 중단하지 못하고 결국 중단하지 못하고 실패의 함정에 빠지게 됩니다.   따라서 당신은 무지할 정도로 밀고 나가는 고집성을 버리고 남보다 앞서가려는 생각을 자제해야 합니다.

--------------------------------


언뜻 긍정적인 얘기가 없어 보이지만 좀 다르게 보면 연예인의 기질 (고집과 자아충만)에 딱 맞는 운세라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올해의 운은 나쁘지 않은 거 같네요. 계속된 최고의 연기 기대합니다.


--------------------------------

올해는 순탄한 한 해를 보내게 됩니다. 귀인의 도움이 이어지고 사업을 확장하거나 재물이 풍족해지는 안정된 시기입니다. 다만 작은 것에도 소홀하지 않고 투기나 유흥을 피해야 수입과 지출의 조화를 이루고 많은 소득을 올립니다. 처음부터 과도한 욕심을 버리고 정의로운 일에 봉사하며 이웃에게 베푼다면 더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인맥관리에 신경 써야 이익도 생기고 승진의 기쁨도 생겨납니다 올 해는 운수가 대길하니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열리며, 원하는 곳에 이익이 발생하여 마음을 흡족히 해주기에 부족함이 없는 해가 펼쳐집니다. 열심히 일에 매진할수록 얻을 수 있는 이익은 많아질 것입니다. 멀리 해외나 타향에서 일하면 이익이 생깁니다. 열정을 다해 바삐 움직이면 하나씩 성과가 드러날 것입니다.

--------------------------------



= ?!

뉴스와이슈 ・ 사랑과연애 ・ DidYouKnow? ・ 영감을주는이야기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