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남자 앞에서 행동하는 법

1. 아이 컨택하기


그와 눈이 마주치면 상냥하게 웃고 하던 일을 마저 하자.그에게 말을 걸게된다면 바닥을 바라보지 말고 자신감있게 그의 눈을 바라보자.


-> 은근 아이컨택을 하는거에 심쿵하는 남자애들이 많다. 이건 진짜 생활 속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임


2. 동전이 있는지 물어보기.


백원이나 오백원짜리가 있는지 물어보거나 지금이 몇시인지, 지금 가면 수업에 늦는지 등등의 사소한 질문을 던져보자. -


> 계속해서 내 존재를 각인시키는건 무엇보다 중요한 일!


그의 친구들이 당신을 알아보게 하자.


그렇다고 해서 지나치게 그의 친구들이 당신을 알아보도록 그들과 진한 농담을 주고 받으란 의미는 아니다. 그의 친구들 주변에서 유머스럽고 쿨한 인상을 주어 그들이 당신을 주목하도록 하자. 다른 남성들에게 약간의 관심을 보이고 농담을 하는 것은 괜찮다. 이런 부분이 오히려 그가 당신을 살펴보게 만들수도 있다. 그러나 이러한 행동이 지나치다면 다른 남성들이 당신을 오해할지도 모른다. 그의 친구들에게 친절한 태도로 그들이 응원하는 스포츠팀은 무엇인지, 주말 계획이 무엇인지 물어보고 그들을 굉장히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선에서 적당한 쿨함을 유지해보자.


만약 그들의 친구들이 당신이 쿨하다고 생각한다면 그에게 당신에 대해 얘기할 수도 있고, 그가 당신에 대해 더 주목하게 될 것이다.


그의 친구들과 당신이 친구관계를 맺게되면 그들이 당신을 파티에 초대할 수도 있고 그와 더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줄 수도 있다.


그의 친구들에게 그가 당신을 좋아하는지 물어보고 싶더라도 참아보자. 그는 당신이 지나치게 그와 잘해보려고 한다고 생각하고 오히려 당신이 쿨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의 친구들에게 그가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그의 계획은 무엇인지 물어보는 것 조차도 너무 분명하게 당신이 그를 좋아하고 있다는 티를 내게 되니 가급적 물어보지 않도록 하자.


-> 여기서 중요한건 적당함임. 적당히 못하고 선을 넘으면 친구들과 당신의 사이를 오해해 썸남을 놓칠 수도 있음.


4. 당신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그가 볼 수 있도록 하자.


그가 당신 주변에 있지만 당신에게 말을 걸고 있지 않다면 절대로 슬퍼보이거나 그가 당신에게 올 때까지 지루해하는 모습을 보이지 말자. 대신 다른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웃고 이야기하며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처럼 보이는 것이 좋다. 그가 당신의 존재감이 좋기에 당신에게 다가와서 대화를 걸고 싶게끔 만들어보자.


당신이 인기있어 보이거나 항상 주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모습이 그를 당신으로부터 멀어지게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으나 오히려 그가 당신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게끔 만들 것이다.


남성들은 함께 했을 때 즐거운 여성을 좋아하는 편이다. 휴대폰을 들여다보며 무료하게 보이는 것보단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그에게 보여보자.(ㅇㄱㄹㅇ)


-> 이건 자존감의 영역일 수도 있는데 일단 사람들은 자존감이 높고 당당한 사람한테 끌리기 마련임. 이건 꼭 썸남을 위해서가 아니라 본인을 위해서라도 유념하면 좋을 내용임.


5. 당신이 아닌 사람처럼 행동하지 말아라.


그와 대화할 때 내 자신 그대로의 모습으로 대화하자.


아마 남자들이 마냥 웃기만하고 예쁜척 머리를 만지는 여성스러운 여자나 남자들에게 마냥 애교만 무리는 여자를 좋아한다고 생각할수도 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다. 남성들은 독립적이며 자신의 모습에 만족하여 거짓으로 꾸미지 않아도 되는 여성들에게 오히려 매력을 느끼곤 한다.


-> 꾸며진 행동과 말투는 결국엔 탄로나기 마련. 이런 관계는 사실 사귀게 되더라도 오래 못가거나 본인이 더 스트레스를 받는 관계가 될 가능성이 농후함. 남자를 만나더라도 본인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봐주는 남자를 만나야 함. 겉모습만 보는 사람은 그 겉모습이 변한다면 마음도 쉽게 변할 사람임.


6. 다른 사람의 뒷담화는 금하도록 하자.


서로 알고 있는 다른사람에 대해 좋지 않은 발언을 하면 그가 당신을 일시적으로 더 흥미롭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결국 그는 당신이 속이 좁고 믿을 수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어떠한 남자도 여자들 사이의 머리아픈 일들에 연관되는 걸 원치 않는데 항상 험담하는 여자는 사건의 중심에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대부분의 남자들이 이러한 여자들 옆에 있고싶어 하지 않는다..


긍정적인 분위기를 유지하자. 그가 당신에게 이야기를 할 때 부정적인 분위기를 느끼기보단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자.


-> 이건 좀 친해지는 지름길인데 만약 썸남과 본인이 싫어하는 사람이 동일인이라면 일시적으로 둘 사이가 가까워지는 효과를 볼 순 있음. 하지만 이 방법은 한 번 뿐이면 족함. 계속하면 노노해

7. 그의 관심사에 대해서 묻자.


진실하게 그에 대해 관심이 있다는 모습을 보여라.


일부 남자들은 내성적이고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는걸 좋아하지 않는다. 이러한 느낌을 받는다면 주말 계획처럼 당신과 그가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일반적인 주제로 전환하자.



출처 위키하우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그레이시]이번에 아주 제대로 칼갈고 나오는 그룹
secondmirror
0
0
0
[무엇이든물어보살]신내림으로 국가대표 포기한 전 피겨스케이팅선수
secondmirror
6
0
0
들을 때마다 매번 설레는 말
visualdive
10
5
0
자존감 높여주는 영화 9 with 명대사
visualdive
45
38
0
[연애의참견]상사가 남친 엄마였음;;;
secondmirror
9
0
0
[썰바이벌]밝히는 남친과 아바타 남친 중에 누가 더 소름임
secondmirror
14
1
3
(주관적) 파란머리 찰떡 여자연예인.jpg
secondmirror
14
3
2
[연애의참견]뭐든 이겨야하는 승부욕 갑 남친
secondmirror
7
0
0
말이 잘 통하지 않는 사람 특징
visualdive
7
1
0
제발 누가 좀 도와주세요 스토킹 법에 잘 아는분 제발 도와주세요 여기 hyunToT 와 Haluman 이라는 아이디로 글을 쓰는 사람이 지난 6년동안 저의 핸드폰 컴퓨터 이메일 각종 앱 모든걸 해킹하고 장난질을 하며 만나는 모든 사람들의 연락을 훼방하고 모든 기기들이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게 만들며 그와중에 끊임없이 위 두 아이디로 끝없이 사랑한다 살아만 있어달라 등등 글들을 올립니다...그 글들을 올릴땐 예전에 저도 아는 벛꽃 사진등등 장소 먹었던 음식 뭐든 본인이 누구인지를 백퍼 표현합니다.. 전 그사람의 회사와 가족관계를 알고 있습니다..악을 악으로 마무리 하고 싶지않아 참고 또 참아도 너무 지칩니다 전화기 컴퓨터 전화번호 이메일 수없이 바꿨고 해도 어떠한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뚫고 들어와 괴롭힙니다..이제 또 다시 새 전화기를 사서도 여러번 전번을 바꾸고 비번을 바꿔도 계속 괴롭힙니다 이젠 너무나 힘이들고 정신적으로 피폐해져서 죽이고 나도 죽고만 싶습니다 그방법 밖엔 없는듯이 느껴질 정도로 괴롭습니다.. 제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는분 제발 제발 제발 절 좀 도와주세요...
lpma0842
5
0
1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