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연극뮤지컬전공 제14기 춘계공연 연극 검찰관 봤네요....

계명대 연극뮤지컬전공 제14기 춘계공연 연극 검찰관 봤네요....

※대구공연/대구뮤지컬/대구연극/대구독립영화/대구문화/대구인디/대구재즈/공연후기※


시장역에 #김선유 님

프레스타코프역에 #조용빈 님

오시프역에 #김수한 님

마리아역에 #이지민 님

보브친스키역에 #박예송 님

도브친스키역에 #김주하 님

판사역에 #윤한정 님

병원원장역에 #박지영 님

장학관역에 #김나영 님

우체국장역에 #김해진 님

미슈카역에 #이민희 님

경찰서장,사환역에 #남가설 님



한 마을에 사람들 괴롭히는 못된 지주? 같은 사람이 있었는데 갑자기 검찰관이 잠입한다는 소문이 돌아 긴장하기 시작했음.

그래서 검찰관이라고 생각되는 남자에게 아부를 떨어서 집도 빌려주고 밥도 대접하고 심지어 자기 딸까지 결혼 상대로 주었는데 알고보니 그 남자는 엉뚱한 남자였고 진짜 다른 사람이였다는거..


시골마을에 도박으로 돈을 잃은 한 사내가 묵고있다. 그런데 시장과 지역유지들은 그를 검찰관으로 잘못 알고, 관리에게 뇌물을 갖다 바치고 심지어 시장은 딸을 약혼시키기까지 한다. 그러나 진짜 검찰관이 온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마을 사람들은 그동안 얼마나 부질없는 욕망에 휩쓸렸는지 깨닫게 된다.


얄팍한 인간의 심리, 무리에 휩쓸려가며 자기를 잃어버리고 어느새 그 안에서 또다른 이기심을 발휘하고야 마는 인간의 마음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오늘의 우리도 그렇게 살고 있다. 그런 경종앞에 도덕적인 판단을 안은채 인간의 본 모습을 드러내면서 고민해 보자는 제안을 받는다. 어떻게 살 것인가....


각 캐릭터는 사회의 지도자들을 상징한다. 하지만 그들은 모두 같다


공연 잘 보고 왔어요...

아직 시작을 하는 단계라서 조금 미흡한 점도 있었지만

이 공연을 올릴려고 얼마나 준비를 하였는지 공연을 통해서 볼수 있더라고요.

그 와중에도 시장역할 멋졌어요

앞으로 조금씩 발전하는 모습을 기다릴께요.

항상 응원합니다. 홧팅요..

학생들 모두 수고했어요....


Daegu culture http://cafe.daum.net/dg-ct 오로지 공연에 관한 정보및 모임만 있습니다.


밴드 대구문화발전소 http://band.us/#!/band/49860918 실시간으로 공연정보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밴드 Daegu culture http://band.us/#!/band/64021127 다양한 공연정보 있어요


한번 둘러보시고 가입하세요


#대구연극 #대구문화 #대구뮤지컬 #인디밴드공연 #대구독립영화 #대구공연 #연극검찰관

#계명대연극뮤지컬전공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