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복아 다른 건 다 되는데 이것만”…모두를 폭소케한 베댓


‘힙통령’ 장문복이 화제다.


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방송을 앞둔 ‘프로듀서 101’ 시즌 2의 남자 연습생들의 주제곡 ‘나야 나’의 스페셜 무대를 공개했다.


특히 출연 사실 자체만으로 화제를 모은, 장문복이 등장했다.


장문복은 과거 2010년 방영된 ‘슈퍼스타K2’에서 독특한 속사포랩으로 큰 화제를 끈 바 있다.

이날 장문복은 긴 머리를 휘날리며 등장했고 입술을 질끈 깨무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 직후 누리꾼들은 장문복의 표정을 두고 마치 ‘프로듀스101’ 시즌 1에서 정채연의 존재를 부각했던 엔딩컷과 비슷하다며 비교했다.


그리고 떠오른 ‘베댓’.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심장이 문복문복”, “베댓 너무 웃겨”, “문복이 입술 깨무는 게 어때서. 예쁘기만 하고만”, “1일 1췍하자 문복아”, “힙통령 응원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프로듀스101’ 시즌 2는 국내 다양한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남자 연습생들이 보이그룹 데뷔를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은 내달 7일 첫 방송된다.


꽃돼지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뉴스와이슈 ・ 사랑과연애 ・ 한국TV쇼 ・ 국내연예
세상의 중심에서 포스트를 공유합니다. http://postshare.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